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400mAh 대용량 보조 배터리를 내장, 어디서나 디지털 디바이스를 도와줄 백팩... TYLT 에너지+...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스마트폰에 태블릿 PC에 가지고 다니는 디지털 기기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대용량 배터리에 대한 요구는 커져만 갑니다. 하지만 매번 충전 케이블을 가지고 다녀도 충전할 곳을 찾기가 어렵다면... 그래서 챙기는 것들이 휴대용 보조 배터리. 허나 그 녀석 역시 가지고 다니기 귀찮고 배터리 용량이 예상보다 적은 문제 등으로 마냥 만족스럽진 않으셨을텐데요.


외부 활동이 많고 보조 배터리 사용이 많다면 이런 아이디어 상품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예 백팩에 큼직한 대용량 보조 배터리를 탑재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니까요.


대용량 보조 배터리 탑재로 어디서든 급할 때 요긴하게...




TYLT가 선보인 에너지+(ENERGI+)라는 이 백팩에는 10,400mAh 용량의 대용량 보조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부에서 전원을 끌어다 충전하고 그렇게 충전한 배터리를 어떻게 활용할지 잘 계산되어 있기도 하고요.




스마트폰이든 태블릿 PC든 보관하고 싶은 디지털 기기가 있다면, 충전해주고 싶은 디지털 기기가 있다면 활용해도 괜찮을 이 백팩의 가격은 199.99달러(21만원 정도)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이런 저런 기능성까지 고려하면 제법 경쟁력 있는 제품이라는 건 분명해 보이네요. 물론 나름 특수한 목적을 위한 가방이니 대중적이진 않겠지만요.~^^


[관련링크 : Shop.tyl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