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에서 주인공 못잖게 맹활약하는 조연들은 우리는 씬스틸러라고 부르는데요.
씬스틸러로 활약하는 게 꼭 사람일 필요는 없죠. 때론 깜찍한 견공이 활약을 펼칠때도 있고 또 다른 영화 속에선 자동차가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하고요.
보통은 소도구 정도지만 우리의 시선을 꽤 오래 사로잡았던 영화 속 자동차들.
이 인포그래픽 안에 모여 있습니다. 1950년대부터 2010년대까지 은막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자동차들이 정리되어 있는 건데요.
007속 애스톤 마틴의 본드카는 물론이고 리메이크까지 됐던 깜찍한 비틀 허비.
고스터바스터즈와 백 투더 퓨처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아직도 팬을 보유하고 있는 녀석들이나 트랜스포머와 아이언맨 시리즈에서 활약하고 있는 카마로와 아우디 R8까지... 아마 관심있게 보신 차들이 적잖으실겁니다.
허나 이 정도 만으로 수많은 작품에서 맹활약한 자동차들을 다 소개할 수는 없어 비슷한 주제지만 좀 더 다양한 영화 속 자동차가 정리된 포스터도 소개해 봅니다. 훨씬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자동차들이 넘쳐나니 어떤 영화에서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았었는지 머릿속 영화 DB를 검색해 보시죠.^^
그건 그렇고 이 수많은 자동차들 중에서 어떤 자동차가 제일 맘에 드시나요?
[관련링크 : Coolinfographics.com, Calmtheham.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