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것도 싱글형 소형 아이템? 크게 주름을 펴기보다는는 작은 주름 잡기용 일본의 초소형 다리미...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14. 11. 25. 22: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국내 가구의 1/4이 1인 가구라고 하죠.
그만큼 혼자사는 사람들이 늘면서 삶의 모습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식당이나 미용실 같은 시설에 1인용 공간이 늘고 있고 가전제품이나 가구도 크기와 디자인을 바꿔가며 1인 가구에 알맞게 변해가고 있는데요.

그런 흐름에 우리나라보다 더 발빠른 일본이라면 좀 더 다른 게 있지 않을까요?
사진 속 초소형 다리미 같은 녀석처럼요.


아이디어의 승리? or 또 하나의 일본산 진도구...



누구에게나 다 필요한 아이템은 절대 아니겠지만 조금 더 편리한 삶을 위해 등장한 이 다리미는 사진에서 보듯 가로/세로 6 x 10 cm, 60g의 아주 작은 크기로 AA건전지나 USB에서 에너지를 얻습니다.




휴대용 다리미인 만큼 본체 안쪽 양면에 히터가 들어있어 1~3분 정도 90~95도 정도의 열을 발산하는데요.

그 열로 바지나 넥타이, 와이셔츠 칼라 등을 순식간에 다림질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문제는 좋게 봐주려고 해도 어딘가 부실해 보이는 모습인데다 활용처가 많지 않을 것 같다는 건데요.

작은 것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시는 철두철미한 분이라면 의외로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실지도 모르겠지만 기대만큼 유용할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4.11.26 08:35 신고
    바쁜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네요!!!
    • 프로필 사진
      2014.11.26 11:25 신고
      오. 전 정장을 입는 직장인이 아니라서인지 '꼭' 필요하다고 생각은 못했는데 Pink LUV님 마음엔 드셨나봐요~^^;; 깔끔하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