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5의 배터리가 금새 떨어진다면... 발전기 케이스, 그리드케이스 리엑터...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하루 종일 손에 달고 다니는 제품답게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떨어져가면 자연스레 찾아드는 긴장감. 특히 배터리 교환이 안되는 아이폰이라면 그 긴장감이 더 할텐데요. 그런 걱정은 국내 사용자들만의 문제는 아닌 듯 아이폰 5를 위한 재미난 케이스가 하나 준비중이네요.




수동 발전기를 내장한 아이폰 5 케이스...


그리드케이스(Gridcase)가 제안한 리액터(Reactor)라는 이름의 케이스가 그 주인공인데요.
배터리 부족을 해결해줄 케이스라고 하면 떠오르는 보통의 케이스가 보조 배터리를 내장한 녀석들인 것과 달리 이 녀석은 떡하니 발전기를 탑재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그것도 초박형의 슬림한 발전기가 담겨있는 건데요.
아이폰 5에 맞게 디자인된 리엑터의 발전 방식은 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뱅글뱅글 돌리는 말 그래도 수동이더군요. 그러니 배터리를 채우고 싶다면 부지런히 손을 놀려야 겠죠.-_-




그래서일까요? 아직은 본격적인 상품화를 위한 소셜 펀딩 목표에도 이르지 못할 정도로 관심을 끌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만큼 실제 제품이 출시될 수 있을지도 불분명하지만 어찌어찌하여 상품화를 한다면 아이폰 5 외에도 다양한 디바이스로 확장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배터리를 충전해야 할 때마다 열심히 손잡이를 돌려 충전한다라는 개발사의 아이디어가 통할까요? 과연 수동으로 충전하는 방식이 사용자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지 지켜보시죠.


[관련링크 : Crowdsuppl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