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억어린 콘솔 게임과 게임기, 세가의 스타일을 입은 노트북 등장~ 세가 노트 PC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13. 2. 20. 20: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소닉부터 버추어 파이터까지 한시대를 풍미했던 일본 콘솔 게임계의 아이돌, 세가(Sega).
지금은 그전만 못하다지만 한때 닌텐도와 함께 천하를 호령했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복합 생산현 메이커였는데요. 정보를 찾다보니 출발은 일본이 아닌 미국이었다 같은 반전 정보도 알게됐지만...=_=





세가라는 추억을 입은 노트북들...


그런 세가를 떠올리면 어린시절 즐겼던 여러가지 게임에 대한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적지 않을텐데요. 우리나라만 복고를 마케팅하는 게 아니더군요. 일본에서도 추억의 세가, 아니 정확히는 그들이 과거에 선보였던 콘솔 게임기를 테마로한 노트북을 선보였거든요.


이건 세가...


이건 메가 드라이브...


이건 세가 새턴...


요게 드림캐스트...


세가, 메가 드라이브, 세가 새턴, 드림캐스트까지 4종의 테마를 덧입힌 이 노트북들은 펜티엄부터 코어 프로세서까지 인텔의 평범한(?) CPU와 평범한 사양을 자랑하는 15.6인치 대화면 모델들입니다. 애초에 사양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게 아니니 뭐 그건 그리 중요한 건 아닐테지만요.



대신 내부에는 세가를 추억할 수 있는 캐릭터가 가득한 전용 배경 화면이나 테마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평범한 노트북을 세가 만의 스타일로 차별화한게 포인트인 제품이니까요. 우리나라에서도 세가의 게임을 좋아하는 이들이 적잖을텐데 그들이 이 노트북에 관심을 가질까요?

...아닐거 같은데...


[관련링크 : ebten.j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3.02.20 23:27 신고
    마지막 아닐거 같은데...가 압권이네요 ㅋㅋㅋ

    사실 저도 세가의 게임들을 좋아합니다만(특히 메가드라이브로 나온 것들)디자인 외에 별다른 요소가 전혀 없으니 끌리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