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격은 저렴, 성능은 만만찮은 태블릿 PC, 에이서 아이코니아탭 A110...

본문

반응형

구글의 넥서스 7 발표 이후 확실히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진영에는 커다란 변화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간 아이패드를 정조준하긴 했지만 그다지 좋지 않았던 성과를 거두던 그들이 아마존의 킨들이 보여준 전략을 벤치마킹하면서 반전의 기회를 열고자 하는거죠.

그 중심에는 저렴하지만 성능은 만만찮은 7인치 태블릿 PC가 있는데요.
앞서 언급한 넥서스 7에 이어 비슷한 가격대로 경쟁을 펼치고자 하는 후발주자들이 줄을 서고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려는 에이서의 아이코니아 탭(Iconia Tab) A110 역시 그런 흐름에 가뿐히 올라타고 있는 녀석이고요.



에이서, 저가 태블릿 PC 행진에 합류...




사진 속 A110은 230달러(25만원 정도)에 북미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7인치에 넥서스 7과 마찬가지로 쿼드 코어인 엔비디아의 테그라 3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등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기본 저장공간이 8GB 밖에 안되서 적긴 하지만 7.5시간의 사용 시간 등 전반적으로 봤을때 200달러대 태블릿 PC로 선택하기에 나쁘지 않은 조건이라 하겠죠.




문제는 슬슬 안드로이드 진영 내에서 비슷한 사양의 제품들이 쏟아지는 상황이라 경쟁 모델 대비 어떤 차별화 포인트를 가져가냐 일텐데요. 안타깝지만 자료 상으론 딱히 경쟁사 대비 뛰어난 포인트는 보이지가 않네요.^^;;


[관련링크 : engadge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