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케이스의 본분을 잊은듯한, 그래도 끌리는 스타일... 다윈머신 그레이트화이트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PC 케이스의 본분이라면 뭘까요.
메인보드부터 파워서플라이 같은 주요 부품을 한군데 수납하고 외부의 충격이나 더러움으로부터 보호하는게 아닐까요? 뭐 전 그렇게 생각하는데요.



케이스의 본분을 잊게하는 멋진 스타일...


이 케이스를 보고 있으니 그런 것들이 가능할까라는 의문이 생기네요.
물론 수납까지는 가능하겠지만 외부의 충격이나 더러움, 아니 집안에 처들어온 친척 꼬맹이들의 손에서 내 PC 부품을 보호할 수 있는 걸까요? 






사진의 주인공은 다윈머신(DARWINmachine)이 만든 케이스 그레이트 화이트(GreatWhite).
SHK979C란 모델명의 이 케이스는 범상찮은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헤비 오버클러커를 위한 조금은 특별한 케이스입니다. 처음부터 수냉이 가능하도록 내부 설계를 마쳤고 항공기에 사용되는 수준의 알루미늄으로 강도를 높이는 등 요모조모 신경을 많이 썼으니까요.






스타일 자체는 작년에 소개했던 다윈머신의 다른 제품과 일견 비슷해 보이지만 화이트 컬러와 푸른 빛깔의 LED가 대비를 이뤄서 더 멋스러워진 것 같네요. 물론 599달러(69만원 정도)라는 높은 가격은 여전히 커다란 장벽이고 저렇게 메인보드 등의 주요 부품이 겉으로 드러나서는 친척 꼬맹이들의 공격을 이겨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만... 그럼에도 예쁘잖아요~


[관련링크 : DARWIN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