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큼직큼직, 깜찍깜찍... 8비트 토트를 품은 아이폰 범퍼와 아이패드 슬리브...

본문

반응형

작년에 블로그를 통해 커다란 터치용 커서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치도 않은 크기에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 PC를 위한 커서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제 눈을 사로 잡았던 녀석이었죠. 그런데 일년이 지난 어느날 그들의 사이트에 가보니 새로운 제품들이 올라와있더군요.



8비트의 향수를 입다, 깜찍한 액세서리들...


그래서 이번에도 디저털을 아날로그로 엮어낸 새로운 감성의 아이템들이기에 살짝 소개해 보렵니다.




8비트 범퍼(8-BIT BUMPER)8비트 슬리브(8-BIT SLEEVE)라는 이름의 이 두가지 아이템은 그 이름처럼 과거 8비트 게임의 도트의 모습 같은 사각형 픽셀들로 조합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아이폰의 테두리를 싸고 도는 네모난 픽셀들로 메트로 향기를 강하게 풍기면서도 그 자체로 제법 맘에 드는 비주얼을 보여주는 범퍼.






그리고 아이패드부터 맥북 에어 11인치, 13인치 등 여러 사이즈에 각각 대응하는 깔끔한 느낌의 슬리브까지...



전세계를 대상으로 판매하는 이 두 아이템은 8비트 범퍼가 25달러(28,000원 정도), 8비트 슬리브가 31달러(35,000원 정도)네요. 전세계 무료 배송임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 같은데요.



다른 건 몰라도 퀄리티와 무관하게 비교적 고가에 팔리는 아이폰용 액세서리가 워낙 많아서 저 정도 가격에 독특한 향기를 풍기는 이런 제품에 더 끌리는 것 같습니다.^^


[관련링크 : Bigbigpixel.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