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왠지 공사장 룩같은... 극단적인 미니멀리즘에 기능성을 더한 미니멀 백팩...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11. 12. 16.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백팩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내세운 백팩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방수는 기본에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한다거나 여기저기 독특한 디테일로 다른 백팩들과 차별화를 꾀하는 모델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건데요.


미니멀리즘에 매혹된 당신에게...


...그렇게 뭔가 더 붙이고 더 나누는데 열심히인 백팩들을 비웃기라도 하듯.
극단적인 미니멀리즘과 좀 더 특별한 소재가 주는 기능성을 전면에 내세운 백팩이 하나 있네요.



Outlier가 예약 판매를 준비하고 있는 이름부터가 미니멀 백팩(The Minimal Backpack)인 이 백팩은 별다른 장식이 없습니다. 아니 장식 뿐 아니라 추가적인 수납공간 자체가 없죠. 그저 백팩 안에 마련된 커다란 하나의 수납 공간이 전부.-_-;;




소재는 다소 낯선 다이니마(Dyneema)라는 건데요.
고강도 폴리에틸렌인 다이니마는 강철보다 강하고 매우 가벼울 뿐 아니라 물을 흡수하지 않아 방수 소재로서도 완벽하다고 하네요. 그런 특징을 드러내기 위해 풍선에 달아놓고 벽돌을 잔뜩 넣어놓고 사진을 찍은게 아니란 뜻이죠.^^;; 대신 가격이 비싼 소재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가격이 제법 됩니다.
잘 봐줘도 공사용 자루 같은 지극히 평범한 스타일인데도 가격은 128달러(15만원 정도)나 하니까요. 방수에 자외선 차폐, 높은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까지... 근데 저 미니멀리즘 스타일은 아무리봐도 공사장 분위기가 나는게 아쉬워요.ㅠ_ㅠ

[관련링크 : Shop.outlier.cc]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