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텁지근하고 후끈한 나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이렇게 더워지면 우리 귀는 더 분주해지죠. 경쾌한 댄스곡이 여기저기서 쏟아지니까요. 철저하게 여름을 기획해서 나오는 음악들. 하지만 후크로 귀를 사로잡을지는 모르지만 이내 흘러가 버리는 노래가 되는 경우가 왕왕 있죠.
포맨의 매력적인 신보...
그래서 일까요? 요즘 듣기엔 조금 끈적하긴 하지만 가수도 노래도 메시지도 다 맘에 드는 곡이 하나 있네요. 감미로운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 특유의 감성으로 듣는 이를 압도하는
포맨(4MEN)의 신곡 '
너의 웃음 고마워'가 그 주인공인데요.
이전부터 포맨은 제가 러블리하는 팀이었죠.
멤버가 바뀌기 전부터 새로운 멤버를 영입해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는 지금까지 발라드에서 미디엄템포까지 차별화된 보컬의 스펙트럼은 노래방에서 따라부르기는 차마 엄두가 안나지만 그럼에도 자꾸 흥얼거리게 만드는 마력을 발휘하니까요.
너의 웃음 고마워도 그런 포맨의 감성을 그대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아마도 포맨의 영재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으니 자신들의 색채를 최대한 끌어낸 탓이겠죠. 멜로디나 보컬 뿐 아니라 가사도 좋아요.
"그저 멋진 꿈으로 가득하기만 했던 내게 늘 빛이 되어 주던 그대죠"라는 부분이 특히 와닿는데요. 힘들때 위안이 되어주는 사람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운이 나고 눈물이 나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란 것 만으로도 매력적이네요.
이번 노래는 Share the Vision이라는 프로젝트의 세번째 싱글이라고 하는데요.
단순히 거창한 프로젝트명이 아니라 9월에 개봉하는 이병헌, 이수경, 배수빈 등이 출연하는 동명의 뮤직 필름 '
Share the Vision'과 연결되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됐던데 극장 개봉까지 하는 것 같던데 반응이 어떨지 벌써 궁금해지네요.
이 노래를 듣다보니 문득 포맨 같은 그룹도 나가수에서 만날 수 있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왜 나가수는 솔로 아니면 밴드만 될까요? 실력파 그룹들도 많은데...^^
암튼 따끈하게 출시된 상태이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들어보세요.
[관련링크 : Music.daum.net]
본 포스팅은 MOG INTERACTIVE와 함께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