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오디오필을 위한 독특한 디자인의 노트북용 스피커 책상 LD120 등장~ 본문

N* Culture/Design

오디오필을 위한 독특한 디자인의 노트북용 스피커 책상 LD120 등장~

라디오키즈 2010. 12. 10. 14:00
좀 더 제대로된 음악을 듣기 위해 오디오 마니아들은 적잖은 돈을 스피커나 앰프 등의 장비에 투자한다. 아예 방 전체를 관련 장비로 채우는 경우도 있을만큼 좀 더 완벽한 음악 감상을 위해 노력하는 그들.

그만큼은 아니더라도 지금 소개할 책상을 구입하게 될 이들 역시 그런 오디오필(Audiophile)을 지향할 사람이 아닐까 싶다.


프랑스의 디자인 스튜디오 La Boite Concept가 내놓은 스피커 책상 LD120이 그 주인공.


범상찮은 디자인이 우선 눈에 띄는 이 스피커 책상에는 총 7개의 스피커 드라이버가 책상 여기저기에 배치되어 있으며 노트북의 빈약한 사운드를 하단의 서브우퍼, 뒷면의 스테레오 등으로 풍부하게 재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개인적으로는 한눈에 호감이 생기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하진 않지만 누군가의 눈에는 당장이라도 거실 한켠에 두고 싶은 꿈의 책상일지도 모를일. 물론 기대만큼의 사운드를 들려준다는 전제하에 말이다.

참고로 이 스피커 책상의 가격은 980유로(150만원 정도)라고 하는데 역시 오디오필을 겨냥한 탓인지 그리 저렴한 느낌은 아니다. 취미도 이 정도면 투자...^^

[관련링크 : LaBoiteConcept.com]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