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자파 잡아주는 아이폰용 케이스... 케이스메이트 바운스(Bounce)...

본문

반응형
휴대전화에서 나오는 전자파에 대해서 유해 논쟁이 계속 되면서 전자파라면 일단 찜찜한게 사실이다. 그래서 휴대전화에는 전자파 흡수율(SAR)이라는 기준을 통해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상 방출되지  않게 규제를 받고 있기도 한데 이렇다보니 전자파를 잡는다는 식물 등 전자파를 줄여주는 관련 제품이 계속 출시되는 상황이다.


서론이 길었는데 본격적으로 들어가면 지금 소개하려는 아이폰용 케이스도 그런 전자파 차단 기능에 방점을 찍고 있는 제품이다.

케이스메이트(Casemate)가 최근 선보인 아이폰 4용 케이스인 바운스(Bounce)가 그 주인공으로 이 제품은 휴대전화 본래의 SAR을 무려 60%나 감소시킨다고 한다.




특히 통화시 얼굴쪽으로 흘러나올 수 있는 전자파를 차단하고 본체 뒷쪽으로 전자파가 빠지게 설계했다는 점이 이 케이스의 가장 큰 특징인데 말로만 차단이 아닌 FCC에서 검증된 특허 기술을 통해 이런 효과를 나타낸다고 한다.



49.99달러(56,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전자파도 때려잡는다는 케이스 바운스.
가격이 조금 쎄긴 하지만 국내에 출시되면 제법 팔릴 듯 하다. 아이폰 케이스야 워낙 고가여도 사주는 분위기인데다 기능성도 돋보이니 말이다.^^;;

[관련링크 : Case-mat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0.11.29 21:32
    그럼 저걸 쓰면 어느 방향을 보면서 통화하느냐에 따라 수신율이 달라질 수 있다는 뜻이군요
    • 프로필 사진
      2010.12.01 19:34 신고
      그건 아닐텐데요.@_@
      몸으로 뿜어져 나오는 전자파를 줄인거지 특정 방향에 따라 수신율이 달라진다면 사람들이 사려고 할까요? 말씀하신 대로면 데쓰그립 이상의 불편함을 동반하게 될 거 같은데요.;;;
  • 프로필 사진
    2010.11.30 10:32
    요즘들어 전자파의 위험에 대해 많은 기사들이 나오고 있는데, 이런 악세사리들이 전자파를 줄여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