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클잭슨, 온라인 게임으로 부활하다?! Planet Michael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세우며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그의 갑작스런 죽음은 전세계에 커다란 파문을 일으켰고 전세계적인 애도 물결은 지금도 그의 죽음을 안타깝게 하고있다. 헌데 그를 이대로 떠나보내기 아쉬워서일까?


최근 마이클 잭슨을 배경으로한 온라인 게임이 출시될 거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SEE Virtual Worlds라는 회사가 플래닛 마이클(Planet Michael)이라는 온라인 게임을 출시할 예정인데 이 게임이 마이클 잭슨을 모티브로 하고 있는 것이다.


제작사는 이 게임을 통해 마이클 잭슨과 팬들이 게임 안에서 상호 작용을 하고 모험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개발 포부를 밝혔으며 그의 노래와 춤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답게 퀘스트를 해결할때도 폭력이 아닌 춤으로 이야기를 풀어가도록 설계됐다고 한다. 또 게임을 즐기면서 예술가이자 인도주의자였던 마이클 잭슨을 돌아보는 계기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글쎄. 마이클 잭슨의 죽음에 이어 등장하는 이 게임이 생전에 마이클 잭슨에게 가졌던 게이머들의 마음을 얼마나 이해하고 잘 그려낼지 모르겠다. 물론 이 게임이 마이클 잭슨 에스테이트측의 허락을 받고 만들어지는 게임이며 마이클 잭슨이 보였던 자선의 의미와 잭슨의 인간됨됨이를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도 말하고 있지만....

일단은 실제로 게임을 즐겨봐야 평가가 가능한 부분인지라 왠지 이번 프로젝트의 등장 자체가 씁쓸한 뒷맛을 남기는 것 같다. 마이클 잭슨을 추억하는데 꼭 이런 게임이 필요했을까?

[관련링크 : Kotaku.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