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디서나 땅기는 손맛~ 코카콜라의 버스정류장 광고

N* Culture/TV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10. 5. 10. 20:00

본문

반응형
광고는 아이디어다. 
대중을 끌어당기는 맛이 듬뿍 담긴 아이디어를 품어야 성공하는 법.

가끔은 제대로 '땅기는' 포스를 풍기기도 하는데...
사진 속 버스 정류장 광고는 프랑스에서 진행된 광고 프로모션이라고 한다.


새로워진 코카콜라의 병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손에 착 달라붙는다는 그립감을 강조하고 싶었는지 아예 벨크로로 꾸몄다고.

일단 아이디어는 멋지지만 지나가던 사람들 옷을 저렇게 잡아매서는 좋은 소리 못들을 것 같기도... 우선 저 할머니부터 폭발할 분위기다.^^;;

[관련링크 : Directdail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