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NEOEARLY* by 라디오키즈

뉴초콜릿폰과 닮은 무어스타운 기반... Wistron의 MID... 본문

N* Tech/Device

뉴초콜릿폰과 닮은 무어스타운 기반... Wistron의 MID...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09. 11. 6. 14:00
인텔이 무어스타운(Moorestown) 기반의 아톰 플랫폼을 소개하고 몇몇 업체들이 MID에 이를 수용해 좀 더 작고 휴대성 높은 MID를 내놓으려 하고 있다. 아직은 활성화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 같은 MID 시장이지만 조금씩 꿈틀대는 시장의 움직임이 느껴진달까?

지금 소개하려는 모델도 언젠가는 세상에 모습을 드러낼 대만의 Wistron사의 MID다.
헌데 그 생김이 예사롭지 않은데...


오, 이 길쭉한 화면에 시원스런 길이... 제법 LG전자의 뉴초콜릿폰을 닮아있지 않은가.
대만에서 열린 브로드밴드쇼에서 모습을 드러낸 Wistron의 이름없는 MID는 에릭슨 부스에 전시되어 그들의 OEM 모델임을 암시하고 있었다는데...

무어스타운 기반의 MID면서도 HDSPA 등의 통신 모듈을 더해 휴대전화처럼 일반적인 통화도 모두 가능한 녀석이다. 아직은 콘셉트로 소위 말하는 목업 형태였다지만 그럼에도 한번 더 눈길을 사로잡는 건 녀석의 긴 모습 때문일터다.
 

500만 화소 카메라와 microSD, 블루투스 등 기능적으로 무난해 보이고 뉴초콜릿폰만큼 디자인이 다듬어진 느낌은 아니지만(그만큼 투박) 충분히 경쟁력을 갖춘 사이즈와 스타일인 것 같다.

정말 내년쯤 이런 MID들이 본격 출시된다면 현재의 스마트폰 시장의 흐름을 또 다르게 휘어놓을 수 있지 않을까? 일단은 이름 모를 무어스타운 기반의 MID를 기다려 봐야겠다.

[관련링크 : Pocket-lint.com]

Tag
, , , , , , , ,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