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λ³Έλ¬Έ 제λͺ©

λͺ…ν’ˆκ΄€μœΌλ‘œ κ°„ νœ΄λŒ€ν°λ“€... λ‰΄μ΄ˆμ½œλ¦Ών° & μ•„λ₯΄λ§ˆλ‹ˆν°...

N* Tech/Device

by λΌλ””μ˜€ν‚€μ¦ˆ radiokidz@daum.net 2009. 10. 29. 14:00

λ³Έλ¬Έ

λ°˜μ‘ν˜•
ν•΄μ™Έ λͺ…ν’ˆ λΈŒλžœλ“œμ™€ μ†μž‘κ³  λ””μžμΈμ„ μž…μ€ νœ΄λŒ€μ „ν™” 내놓기에 μ—΄μ‹¬νžˆλ˜ LGμ „μžμ™€ μ‚Όμ„±μ „μžμ˜ νœ΄λŒ€μ „ν™”κ°€ 속속 λͺ…ν’ˆκ΄€μœΌλ‘œ μ§„μž…ν•˜κ³  μžˆλ‹€.

LGμ „μžκ°€ 프라닀와 손을 작고 프라닀폰을 μ‹œλ¦¬μ¦ˆλ‘œ 선보인 κ²ƒμ΄λ‚˜ μ‚Όμ„±μ „μžκ°€ μ‘°λ₯΄μ§€μ˜€ μ•„λ₯΄λ§ˆλ‹ˆμ™€ μ†μž‘κ³  μ•„λ₯΄λ§ˆλ‹ˆν°μ„ 선보인 건 이미 많이 μ•Œλ €μ Έ μžˆμ—ˆλŠ”λ° 졜근 μ•„μ˜ˆ νœ΄λŒ€μ „ν™”κ°€ λͺ…ν’ˆκ΄€μœΌλ‘œ λ“€μ–΄κ°€ 버린 것이닀.


μƒˆλ‘œμš΄ 고객을 λ§Œλ‚ μˆ˜ μžˆλ‹€λ©΄ λͺ…ν’ˆκ΄€λ„ OK

λ¨Όμ € κ°€λŸ¬λ¦¬μ•„ λͺ…ν’ˆκ΄€μ— μž…μ ν–ˆλ‹€λŠ” λ‰΄μ΄ˆμ½œλ¦Ών° 이야기닀.
λΈ”λž™κ³Ό λ ˆλ“œμ˜ μ‹œν¬ν•œ μŠ€νƒ€μΌμ„ μ•žμ„Έμ›Œ λ­‡ 여심을 흔듀고 μžˆλŠ” λ‰΄μ΄ˆμ½œλ¦Ών°μ΄ κ°€λŸ¬λ¦¬μ•„ λͺ…ν’ˆκ΄€μ˜ μŠ€ν‹°λΈ μ•Œλž€(Steven Alan)μ΄λΌλŠ” νŽΈμ§‘ 맀μž₯μ—μ„œ μ „μ‹œλ₯Ό μ‹œμž‘ν–ˆλ‹€λŠ” 것.


μΆœμ‹œμ „λΆ€ν„° μ‹œμ—λ‚˜ λ°€λŸ¬ μžλ§€κ°€ λ””μžμΈν•œ κ°€μ£½ μΌ€μ΄μŠ€ 등을 μ„ λ³΄μ˜€λ˜ 그듀인지라 이번 λ§ˆμΌ€νŒ…μ΄ 크게 μ–΄μƒ‰ν•˜μ§„ μ•Šλ‹€. μ»¨μ‹œμ–΄μ§€ μ„œλΉ„μŠ€λ₯Ό μ œκ³΅ν•œλ‹€λ‹ˆ μ•„λ§ˆλ„ μ‚¬μ§„μ²˜λŸΌ μ „μ‹œλœ 것 외에도 μ‘λŒ€ν•΄μ£ΌλŠ” 직원이 λ³„λ„λ‘œ 상주해 λ‰΄μ΄ˆμ½œλ¦Ών°κ³Ό κ΄€λ ¨ν•œ μ—¬λŸ¬κ°€μ§€λ₯Ό 도와쀄 λ“― ν•˜λ‹€.

κ·ΈλŸ°κ°€ν•˜λ©΄ μ–Όλ§ˆμ „μ—” λ‰΄μ΄ˆμ½œλ¦Ών°μ„ μ½˜μ…‰νŠΈλ‘œ ν•œ νŒ¨μ…˜μ‡Όλ„ μ—΄μ—ˆλ‹€λŠ”λ° μ—­μ‹œ λ””μžμΈμ— 엣지λ₯Ό μ„Έμš΄ λͺ¨λΈλ‹΅λ‹€.


νœ΄λŒ€μ „ν™” μ˜ˆμ•½ νŒλ§€λ„ λͺ…ν’ˆκ΄€μ—μ„œ OK

ν•œνŽΈ LGμ „μžκ°€ ν”„λΌλ‹€ν°μœΌλ‘œ 재미λ₯Ό λ³΄λŠ” 와쀑에도 ν•΄μ™Έ μ‹œμž₯μ—λ§Œ μ•„λ₯΄λ§ˆλ‹ˆν°μ„ μ„ λ³΄μ˜€λ˜ μ‚Όμ„±μ „μž. 그듀이 ꡭ내에 μ‘°λ₯΄μ§€μ˜€ μ•„λ₯΄λ§ˆλ‹ˆν°μ„ λ‚΄λ†“λŠ”λ‹€λŠ” 건 이미 많이 μ•Œλ €μ§„ 사싀이닀.



ν—Œλ° 그듀이 이 μƒˆλ‘œμš΄ λͺ…ν’ˆν°μ˜ μΆœμ‹œλ₯Ό μ•žλ‘κ³  λͺ…ν’ˆκ΄€μ—μ„œ 직접 μ˜ˆμ•½ νŒλ§€μ— λ“€μ–΄κ°„λ‹€κ³  ν•œλ‹€. μ„œμšΈκ³Ό 뢀산에 μžˆλŠ” 3ꡰ데 μ•„λ₯΄λ§ˆλ‹ˆ 맀μž₯μ—μ„œ μ§„ν–‰λ˜λŠ” 이번 μ˜ˆμ•½ 판맀λ₯Ό 톡해 초반 λΆ„μœ„κΈ° λ„μš°κΈ°μ— μ—΄μ‹¬νžˆμΈλ° μ˜ˆμ•½ ꡬ맀자λ₯Ό λŒ€μƒμœΌλ‘œ ν•œ μ΄λ²€νŠΈλ„ μ§„ν–‰λœλ‹€κ³  ν•œλ‹€.

사싀 이전에 프라닀폰이 처음 ꡭ내에 μΆœμ‹œλ λ•Œλ„ 프라닀 맀μž₯μ—μ„œ 프라닀폰을 νŒ”κ²Œ λœλ‹€λ”λΌλŠ” 이야기가 μžˆμ—ˆλ‹€. ν•˜μ§€λ§Œ μš°λ¦¬λ‚˜λΌμ˜ νœ΄λŒ€μ „ν™” μœ ν†΅ ꡬ쑰상 그런 κ³„νšμ΄ μ§„ν–‰λ˜μ§„ λͺ»ν–ˆμ—ˆλŠ”데 μ‚Όμ„±μ „μžλŠ” μ˜ˆμ•½ κ΅¬λ§€λΌλŠ” ν˜•νƒœλ‘œ 이 뢀뢄을 μš°νšŒν•˜λ©° λ§ˆμΌ€νŒ…μ„ νŽΌμΉ˜λŠ” κ²ƒμœΌλ‘œ 보인닀. μ‹€μ œλ‘œ μ•„λ₯΄λ§ˆλ‹ˆ 맀μž₯μ—μ„œ μ•„λ₯΄λ§ˆλ‹ˆν°μ„ λ°”λ‘œ μ‚΄ μˆ˜λŠ” μ—†μ§€λ§Œ μ•„λ₯΄λ§ˆλ‹ˆκ°€ λ””μžμΈν•œ μ œν’ˆμ΄λΌλŠ” κ±Έ λͺ…ν’ˆκ΄€μ„ μ°ΎλŠ” κ³ κ°λ“€μ—κ²Œ 각인 μ‹œν‚¨λ‹€λŠ” 계산이 κΉ”λ¦° λ“―.


고객의 μ‹œμ„ λ§Œ μ‚¬λ‘œμž‘λŠ”λ‹€λ©΄ 어디라도~

이듀이 μ™œ 이런 선택을 ν•˜κ²Œ 된걸까?
λͺ¨λ₯΄κΈ΄ 해도 두 업체 λͺ¨λ‘ 일반 νœ΄λŒ€μ „ν™” λŒ€λ¦¬μ μ—μ„œλ„ λ§ˆμΌ€νŒ…μ„ μ§„ν–‰ν•˜κ³  μžˆκ±°λ‚˜ μ•žμœΌλ‘œ μ§„ν–‰ν•˜κ²Œ 될 것이닀. ν•˜μ§€λ§Œ 일반 λŒ€μ€‘κ³ΌλŠ” 또 λ‹€λ₯Έ μ‹œκ°μ—μ„œ μ œν’ˆμ— μ ‘κ·Όν•˜λŠ” 이듀. μ†Œμœ„ 프리미엄 계측을 νƒ€κΉƒμœΌλ‘œ ν•œ λ§ˆμΌ€νŒ…μ„ νŽΌμΉ˜κΈ°μ—λŠ” 기쑴의 μœ ν†΅ μ±„λ„λ§ŒμœΌλ‘œλŠ” ν•œκ³„κ°€ μžˆλ‹€κ³  생각을 κ°€μ‘Œλ˜ 것 κ°™λ‹€.

κ·Έλž˜μ„œ λͺ…ν’ˆκ΄€μ„ μ°ΎλŠ” 프리미엄 계측에 μ–΄ν•„ν•  수 μžˆλ„λ‘ 접점을 λ„“νžŒλ‹€λŠ” μΈ‘λ©΄μ—μ„œ 이번 λ§ˆμΌ€νŒ…μ„ μ „κ°œν•˜κ³  μžˆλŠ” κ²ƒμœΌλ‘œ 보인닀. λ”μš±μ΄ λͺ…ν’ˆν°μ΄λ‚˜ λ””μžμΈν° λ“± 색깔이 λΆ„λͺ…ν•œ μ œν’ˆμ΄λ‹ˆ μ΄λ ‡κ²Œ μƒˆλ‘œμš΄ μ‹œλ„λ₯Ό ν•˜λ©° ν•œλ²ˆ 더 고객의 관심을 ν™˜κΈ°ν•˜κ² λ‹€λŠ” 건 쒋은 μ „λž΅μœΌλ‘œ λŠκ»΄μ§€λŠ”λ°...

λͺ…ν’ˆμ΄κ±°λ‚˜ λ””μžμΈμ— 방점을 찍고 μžˆλŠ” μ œν’ˆλ“€μ˜ λ§ˆμΌ€νŒ…μ— μƒˆλ‘œμš΄ λ°”λžŒμ΄ λΆˆμ§€ μΌνšŒμ„±μœΌλ‘œ κ·ΈμΉ μ§€λŠ” 이번의 μ„±κ³Ό 그리고 κ·Έ λ‹€μŒμ˜ μ‹œλ„κΉŒμ§€ μ§€μΌœλ΄μ•Ό μ•Œ 수 μžˆμ„ λ“― ν•˜λ‹€. 그런데 λΉ„μŠ·ν•œ μ‹œκΈ°μ— λͺ…ν’ˆ λ§ˆμΌ€νŒ…μ„ ν•˜κ³  μžˆλŠ” νŒ¬νƒμ˜ 듀퐁폰은 별닀λ₯Έ μ†Œμ‹μ΄ μ—†λ˜λ°... λ­”κ°€ λ‹€λ₯Έ λ§ˆμΌ€νŒ… λ°©μ•ˆμ„ μ€€λΉ„ 쀑인 걸까?

λ°˜μ‘ν˜•

κ΄€λ ¨κΈ€ 더보기

λŒ“κΈ€ μ˜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