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최초의 V CAST 지원... HTC의 윈도우모바일폰 이마지오(Imagio)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09. 10. 12. 20: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윈도우모바일이건 안드로이드건 쉼없이 많은 스마트폰을 내놓고 있는 HTC.
지치지도 않는 그들의 출시 바람에 한 모델을 더 추가해야 할 듯 하다.

버라이즌(Verizon)을 통해 곧 선보일 HTC 이마지오(Imagio)가 그 주인공.


윈도우모바일 운영체제의 최신판인 6.5 버전을 채택한 모델로 시원스런 3.6인치의 화면을 자랑하는 녀석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이마지오의 사양을 정리해보면 대략 다음과 같은데...

- 통신환경 : 듀얼 CDMA / GSM
- 디스플레이 : 3.6인치 WVGA(480 x 800) 터치 스크린
- 프로세서 : 528MHz
- 카메라 : 500만 화소
- 저장장치 : 외장 microSD
- 기타 : TouchFLO 3D UI, Wi-Fi, 3.5mm 이어폰잭, V CAST 등

조금은 아쉬워보이는 프로세서에 HTC의 자랑인 터치플로 3D UI를 적용했는데 딜레이 없이 빠른 사용이 가능할지 모르겠다.


참고로 이마지오는 스마트폰 중에선 최초로 V CAS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하는데 V CAST는 버라이즌의 모바일 TV 서비스로 ESPN이나 NBC, CBS, MTV 등의 방송을 월 15달러(18,000원 정도)의 사용료를 내놓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덕분에 국내와는 그다지 관련 없는 특징이긴 하지만...-_-

전면의 테두리에 작은 구멍을 더해 묘한 고급스러움을 살린 이마지오.
해외에선 붕붕 날고 있는 HTC지만 국내에서는 조용하기만 한 그들의 후속 모델을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 일단은 너무나 조용한 게 아쉽다.

[관련링크 : Gizmodo.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