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NEOEARLY* by 라디오키즈

LCD TV를 노리는 당신, 아찔한 실루엣의 '보더리스 TV'를 주목하라!! 본문

N* Tech/Device

LCD TV를 노리는 당신, 아찔한 실루엣의 '보더리스 TV'를 주목하라!!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09. 9. 17. 20:00
테두리가 없다. 매끈하다.
아니 그 이상으로 핫한 섹시함을 자랑하는 LG전자의 보더리스(Borderless) TV.
지난 IFA 2009를 통해 유럽 시장에 넘치는 존재감을 남긴 녀석이 드디어 국내에 등장한다.


LED LCD TV와 일반 LCD TV로 선보였던 이 제품들은 화면과 테두리와의 경계선을 지워내며 TV 전면이 마치 한장의 검은 유리처럼 매끈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디자인의 LG전자'를 읽어낼 수 있는 보더리스 TV의 자태는 그 실루엣 만으로 숨막히는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전해주는데 군더더기없이 떨어지는 실루엣이 아름다움을 넘어 고혹미까지 느껴질 정도. 흡사 숨막힐 듯 아름다운 검은색 이브닝 드레스로 몸을 감싸고 있는 여인 같달까...


LED 백라이트를 채용한 모델은 두께가 29.3mm, 일반 CCFL을 채용한 모델도 45mm 불과하다니 다이어트에도 신경쓴 모습이다.

한편 이런 디자인적인 차별화 외에도 전세계를 상대로하는 전략 모델답게 LG전자의 독자기술 등 여러 신기술이 고루 적용됐다는데. 블루투스로 주변 기기를 연결하거나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인비저블 스피커 등을 채용하는 등 그동안 LG전자의 LCD TV가 보여줬던 여러 기능들도 차곡차곡 정돈되어 담겨있는 만큼 디자인 못잖게 성능적인 면에서도 기대해봄직 하다.

아직 실물을 만져보진 못했지만 그 아찔함은 꽤 오랜동안 머릿속에 남을 듯 한데...
이런 보더리스 TV를 기다리고 있을 이들을 위해 LG전자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바로 LG전자의 Xcanvas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도전! Borderless Explorer' 체험단.
체험단 모집 기간 중에 보더리스 TV와 관련된 글을 쓴 후 해당 포스트에 트랙백을 남기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그러니 관심이 있다면 얼른 Xcanvas 블로그에 방문하길 권하는 바이다.

PS. 헌데 정보는 공유해야 한다지만...-_- 경쟁률이 너무 높아지면 어쩌나하는 걱정도...ㅠ_ㅠ



Tag
, , , , , , , , , ,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