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탈리아에 등장한....세틀라이트 U500 두카티(Ducati) 스페셜 에디션 노트북

본문

반응형
얼마전 LG전자와 세계적인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가 만나 아이스크림 넷북의 스페셜 에디션을 내놨었다. 기존의 넷북에 리바이스의 이미지를 얹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 깔려있었을 이런 만남. 사실 그리 낯설지 않은 조합이다.

비슷한 제품이 넘쳐나는 시장에서 경쟁사보다 특별한 가치와 이미지를 부여해야 하는 경쟁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는 이야기. 그래서 뻔한 제품들보다는 뭔가 새로운 제품들을 내놓기 위해 지금도 노력하는 그들.


여기 멀리 이탈리아에서 이뤄진 노트북 제조사 도시바(Toshiba)와 모터사이클 제조사 두카티(Ducati)의 만남에 대한 소식이 있다. 도시바가 자신들의 노트북인 세틀라이트 U500의 두카티 스페셜 에디션을 내놨다는게 이 소식의 핵심.


매력적인 두카티의 붉은 색상을 포인트 컬러를 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기반이 되는 세틀라이트 노트북은 13.3인치의 화면과 512MB의 DDR3 메모리, ATi 모빌리티 라데온 HD4570 등을 주요 재원으로 하는 모델이다. 다만 스페셜 에디션 자체의 사양은 아직 가려져 있는 듯~^^


IFA 2009를 통해 출시된 이 모델이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빠르면 9월 안에 이탈리아 시장에서 한정판 세틀라이트 모델을 만나볼 수 있을 듯 하다.


설마 -_- 미친듯 비싼 몸값을 자랑한다거나 하진 않겠지?
뭐 애초에 국내 출시 가능성이 제로에 가까우니 신경을 안쓰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고 아무튼 경쟁의 우위에 서기 위한 제조사들의 노력은 끝이 없다. 모터싸이클과 노트북의 조화까지 등장했으니 말이다.

[관련링크 : Notebookitalia.it]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