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시절 나름 발군의 활약을 펼쳤던 델
(Dell).
하지만 스마트폰 시장에서 그들의 제품을 만나기는 쉽지 않았다. 경쟁사들이 속속 새로운 스타일과 기능을 내세운 스마트폰을 내놓고 있었음에도 말이다.
그러나 이런 기다림도 이제 끝나가는지 델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채택한 새로운 스마트폰을 내놓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웹에 쏟아지고 있다. 다만 이 스마트폰은 우선 중국 시장을 공략할 모양.
-_- 엄청난 블러 효과를 적용한 듯한 사진 속 스마트폰이 코드 네임 Benzine으로 불리웠던 델의 스마트폰
Mini 3i라고 한다.
공식 정보가 알려진 게 아닌지라 실제 제품의 사양과는 다를 수 있지만 일단 웹을 통해 알려진 Mini 3i의 주요 사양은 대략 다음과 같다.
- 통신환경 : GSM/GPRS/EDGE 850/900/1800/1900
- 디스플레이 : 3.5인치 (640 x 360) 터치 스크린
- 카메라 : 300만 화소 (AF, 플래쉬 등)
- 저장장치 : 외장 microSD
- 크기 : 58 x 122 x 11.7mm - 무게 : 103g
- 기타 : 블루투스, A-GPS, 멀티 터치 등
사양은 그리 특별할 게 없으나 멀티 터치 등 이전의 안드로이드폰들과는 또 다른 양상을 띄지 않을까 내심 기대하게 되는 포인트를 가진 제품이다. 하지만 동글동글한 디자인 자체는 개인적으로 그리 맘에 들지 않는 편.
아래 사진은 최근 촬영됐다는 수전증있는 누군가의 스파이샷.
현재로서는 -_-;; 딱히 경쟁 관계에 있는 다른 안드로이드폰보다 성공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중국 시장에서 성공을 일궈낸다면 우리나라에서도 구경해볼 수 있는 가능성이 조금은 늘어나지 않을까.
2009/09/01 추가
델 mini 3i의 생생한 사진 몇 장 더...
[관련링크 : Boygeniusreport.com, Clonedinchina.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