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남자의 체형을 보정하는 꿈의 속옷...?! RIPT Fusion 본문

N* Culture/Design

남자의 체형을 보정하는 꿈의 속옷...?! RIPT Fusion

라디오키즈 2009. 7. 6. 19:04
여성들이 자신의 몸매를 보정하기 위해 코르셋이나 올인원 내의를 입는 건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지만 남성들은 이런 체형 경쟁에서 조금은 발을 빼고 있었던 게 사실이다.

대신 운동을 택하는 쪽을 자신을 가꾸는 이들이 많았지만 바쁜 일과에 매몰되는 현대로 넘어오면서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다. 이제 남자들도 외모를 가꾼다는 게 더 이상 특별한 이야기거리가 되지 못할 정도로 주변에서 흔히 구경할 수 있는 것이 됐다.

물론 아직 외과적인 치료를 받거나 보정 의류를 입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_-;; 그들을 유혹하는 식스팩 수술이나 보정 의류는 꾸준히 등장하고 있다.

예전에 엉덩이를 업시켜준다는 바지를 봤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살짝 소개하려는 티셔츠RIPT Fusion은 남성의 상체를 돋보이게 보정해준다는 옷.


어떤 마법을 펼치나하고 상품 정보 페이지를 살펴봤더니 허리춤을 압박해 보기좋은 라인을 만들어 준다는 것 같은데 그렇다면 대략 남성용 코르셋 느낌이다.


펑퍼짐하고 편함을 강조하던 일반 티셔츠와는 괘를 달리하지만 좀 더 매끈한 라인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조금은 어필할지도. 나름 미국 특허 기술을 사용했다며 자랑하고 있지만 특허는 특허고 실제로 이 옷을 입었을때 착용감이나 효과가 어느 정도일지는 자뭇 궁금해진다.

흔히 런닝셔츠라 부르는 속옷 대용으로 활용하면 좋을 듯한데 라운드와 브이넥의 두가지 디자인으로 판매 중이다. 허나 효과를 기대하고 손을 뻗어보려고 하다가도 58달러(74,000원 정도)의 가격 때문에 쉽사리 손이 뻗어지지는 않는 상황...

뜨거운 여름인 만큼 누군가 국내에 들여오면 제법 팔리려나? @_@

[관련링크 : Riptfusion.com]

1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