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를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조금은 재밌는 USB 메모리들...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09. 10. 15.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영화를 사랑하는 마니아가 늘면서 영화에서 모티브를 따온 제품들의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포스터나 브로셔를 수집하는 걸로는 성이 차지 않는 이들을 공략하고 있달까.


터미네이터를 사랑한 당신께... T-600 USB 메모리
 
꼬여버린 영화 속 세계관을 다시 써가며 크리스찬 베일과 샘 워싱턴의 인기를 견인했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 미래전쟁의 시작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영화 속에 등장했던 터미네이터의 이미지를 그대로 살린 USB 메모리가 일본에 등장했다.


T-600의 머리와 선명한 붉은 눈까지 살려낸 T-600 USB 메모리는 제법 특이한 부분에 USB 포트를 숨기고 있는데...


그곳은 바로 턱.-_-;; 
개인적으로는 딱히 맘에 드는 실루엣은 아니지만 누군가는 두근거리는 마음에 이 제품의 출현을 기대하고 있지는 않을지.


용량은 2GB 밖에 안되지만 가격은 무려 15,000엔(200,000원 정도)에 이르는 이 제품은 금속 질감을 살리기 위한 도금 외에도 선명한 붉은 눈을 위해 모조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등 나름 공을 드린 제품이라고 한다. 

-_- 하지만 그럼에도 왠지 지르기는 쉽지 않은 가격이 문제.

[관련링크 : Solidalliance.com]


트와일라잇을 사랑한 여성팬을 노리다... twilight USB 메모리


지난해 개봉한 트와일라잇의 후속편으로 등장해 주목받고 있는 영화 뉴문.
돌아보면 전작 트와일라잇은 인간과 뱀파이어의 사랑이라는 다소 고전적인 소재 안에 꽃돌이들을 대거 등장시켜 뭇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영화였다.

뉴문

-_- 이렇게 도입부를 정리하고 보니 영화 이야기를 시작하려는게 아닌가 싶겠지만 하고자 하는 이야기는... 트와일라잇을 모티브로한 USB 메모리 이야기다.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캐릭터 상품이기도 한 twilight USB 메모리는 2GB의 앙증맞은 사이즈지만 영화 속 뱀파이어 일가인 컬렌가의 문양을 고스란히 세긴 고풍스런(어쩌면 조잡할...=_=) 디자인을 내세우고 있다.

재밌는 건 제품의 홍보 문구...
컬렌가의 문양이라는 평범한 설명부터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주연인 로버트 패틴슨의 사진을 보관하면 좋다는 등 충분히 팬 공략용의 카피들이 넘친다. 아무래도 캐릭터 상품이다보니 그 출신 성분에 충실한 모양새.

가격은 24.99달러(31,000원 정도)이며 10월에나 시장에 등장할 듯 하다. 현재는 예약 판매중.^^

[관련링크 : Entertainmentearth.com]


USB 메모리에 영화까지 담아... Star Trek USB Stick

앞선 USB 메모리들이 영화 속의 캐릭터나 이미지에 집중한 모습이라면 스타 트렉 시리즈의 재건을 공언하며 등장한 2009년작 스타 트렉의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한 USB 메모리는 스타일 뿐 아니라 새로운 기능성까지 가지고 있다.

스타트렉 : 더 비기닝

4GB의 용량의 USB 메모리이면서도 그 안에 실제 영화 데이터도 담고 있는 것이다.


전체 용량 중 1GB 정도를 영화 파일에 할애했고 DivX 인증의 DRM을 통해 5대 까지의 PC 등에서 영상을 재생할 수 있으며 원한다면 DVD로 구울 수도 있다고 한다.


기기 수의 제한은 있지만 무제한 재생이 가능한 USB 메모리.
USB에 영화까지 직접 담아서 파는 시도가 어떤 결과를 일궈낼지 우리나라에선 비슷한 시도가 많지는 않아 보이지만 한번쯤 시도해볼만한 가치는 있지 않을지~^^.

다만 가격은 17.99파운드(33,000원 정도)로 영화까지 담겼다는 걸 감안하고 구입하면 좋을 듯 하다.

[관련링크 : Pla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