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300장의 사진으로 엮은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DSi는 그렇게 분해됐다!'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전자제품 수리와 업그레이드 등을 전문적으로 해준다는 TechRestore라는 업체가 미국 현지에 출시된 닌텐도의 DSi를 분해하는 영상을 올렸다.

더 눈길을 끄는 건 이 영상이 1,300장의 사진을 모아 만든 스톱모션이라는 것.



Nintendo DSi Disassembly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그 기저에는 전자제품 수리 전문인 자신들의 홍보라는 원대한 목적이 깔려있지만 그런 시각을 살짝 걷어내면 전문가들의 손길로 깔끔하고 낱낱이 분해했다가 재조립되는 DSi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포장 박스부터 시작된 분해 여행은 간단한 구성품 소개부터 본체의 분해로 이어지는데 그냥 보고 있는 것 만으로도 DSi의 특징이 느껴질 정도다. 


이미 DSi의 내부에 어떤 부품이 들어가는 지는 웹서핑 중 발견한 사진으로 대충 확인했었지만 스톱모션으로 표현한 점은 무척 신선했다.

그리고 보니 DSi와 관련해 하나 더 소개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 나름 보너스 영상(?)



영상의 주인공은 LEGO로 만든 거대한 DSi다.
Sean Kenney의 작품으로 무려 51,324개의 LEGO 블록으로 만든 DSi.
당연히(?) 게임을 할 수는 없지만 그 거대함만은 인정해줘야 할 듯하다. 물론 들인 공은 말할 것도 없고.^^

자신들의 손재주를 홍보하고 싶었던 Techrestore의 DSi 분해 영상도 Sean Kenney의 거대 LEGO DSi도 모두 훌륭했던 것 같다. 그건 그렇고 DSi의 국내 출시는 언제쯤일까? 전작이었던 DS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까?

[관련링크 : Techrestor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