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i Fit으로 제대로 운동하고 싶다면 요런 제품은...??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09. 1. 23. 12:57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Wii가 내놓은 스포테인먼트(?) 용품 Wii Fit이 TV 광고 시장을 점령한 것 같다... 는 좀 과장이지만 아무튼 공중파와 케이블TV 등에서 어렵잖게 Wii Fit을 만날 수 있다.

Wii로 하는 운동, 당신의 BMI 체크부터 모든걸 책임져 주겠다는 녀석의 등장은 게임을 하면서 운동도 할 수 있다는 명분을 게이머들에게 만들어 주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Wii Fit의 인기에 편승하는 아이디어 상품들이 쏟아지는 모양이다.


지압 좋아하세요? Wii Fit용 발마사지 패드


먼저 Wii Fit에 덧씌워 발바닥 지압이라는 부가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발마사지 패드부터.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지압의 고통을 경험해봤다면 이 녀석의 압박이 눈으로도 전해지겠지만 지압을 평소에 즐겼다면 두배의 효과를 기대하면서 이 마사지 패드를 구입하려 할지도 모르겠다.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패드를 Wii Fit에 씌우기만 하는 간편한 구성이니 사용에 어려움은 없을 것 같다. 참고로 이 마사지 패드의 가격은 9.99달러(14,000원 정도).

그런데 자꾸 -_- 눈으로만 봐도 발바닥이 아파오는 이 효과는 뭐지?

[관련링크 : Amazon.com]


팔 운동을 겸하고 싶다면... Wiimote용 덤벨


한편 이런 제품도 준비 중이라고 한다.
딱 봐도 눈치챌 수 있는 이 제품의 정체는 Wiimote용 덤벨. 기존의 Wiimote에 무게 추를 더해서 운동 효과를 주자는 게 이 제품의 핵심 아이디어인 것 같은데...

장시간의 게임을 염두에 둔건지 그리 무겁지 않게 디자인 한 것 같은데 2lbs(900g) 짜리와 5lbs(2.26kg) 짜리가 준비 중이라고.


기본적인 Wiimote의 조작에 이상이 없도록 추를 배치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데 실제 어떤 모습으로 출시될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디어만은 반짝이는 듯 하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이며 가격은 5달러(7,000원 정도).

[관련링크 : riiflex.com]


물론 이런 제품의 힘을 빌지 않고 모래 주머니나 납 주머니를 온몸에 달고 Wii Fit을 즐기고 있는 이들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기존의 게임의 범주에 머물지 않는 새로운 시도로 큰 인기를 끈 Wii 만큼이나 튀는 아이디어들이 앞으로도 많이 선보일 듯 해 적잖이 기대된다.
-_- 뭐 딱히 이 제품들을 사고 싶다는 건 아니고...

반응형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9.01.23 14:57
    재밌는 아이디어네요. 오호.
    Wii Fit이 그만큼 많이 팔리는건가요? 흐음.
  • 프로필 사진
    2009.01.23 15:30
    와~ 별의별 물건들이 다 나오는군요. ^^
  • 프로필 사진
    2009.01.23 17:22
    위핏은 게임기가 아닌 운동기구...... ㅋㅋㅋ
    • 프로필 사진
      2009.01.24 23:18 신고
      그렇게 열심히 광고를 해대는 덕에...
      NDS는 두뇌 개발기이고 Wii Fit은 운동 기구가 되어 버렸죠.
  • 프로필 사진
    2009.01.26 01:31
    실제로 운동을 하려고 제대로 마음먹었다면 기구 없이도 가능합니다. 저런거 호기심에 구입하고 중간에 그만두는게 대부분인게 문제죠.
    저도 근무지에 운동기구가 있지만 처음에 한번 해보고 그걸로 끝. .ㅜ.ㅜ
    • 프로필 사진
      2009.01.28 13:44 신고
      ㅎㅎ. 그게 진실이죠.
      개인적으로는 운동을 해야한다는 사회적 압박이 강해질수록 반항하고 싶어지더라구요.-_-;; 난 숨쉬기 운동만 할테야~ 뭐 이런...
  • 프로필 사진
    2009.02.05 14:23
    별에별게 다 나오는군요 ㅎㅎ 위도 악세서리로 따지면 아이팟 못지 않은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