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내가 현대카드M을 쓰는 이유... 본문

N* Kidz/Etc.

내가 현대카드M을 쓰는 이유...

라디오키즈 2008. 12. 8. 13:19
우선 이 글을 작성하는 이유가 현대카드M의 이벤트 때문임을 밝혀둔다.
하지만 정말 이 글을 작성하는 목적은 오직 하나. 현대카드M의 할인 혜택을 좀 더 많은 이들이 누리길 바라는 마음에서다.

사실 이런 글은 달달한 체리님의 블로그에 더 어울리지만 초고속 인터넷을 쓰고 있다면 필히까지는 아니라도 신청해두면 좋은 상품인지라 이렇게 추천성 포스트를 걸어본다.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현재 내가 사용하는 초고속 인터넷은 LG파워콤의 Xpeed다.
처음 Xpeed를 신청할때 당연히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를 신청했었다.
작년만 해도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신용카드는 LG 2080 카드 뿐이었는데 한번만 결제하면 연회비가 무료에 매달 사용료의 10%(최대 3,000원까지) 할인이 되는터라 그냥 신청만해서 할인만 받을 요량이었다. 매달 3,000원씩 일년이면 36,000원이나 할인되니 굳이 사양할 필요가 없었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그렇게 1년 가까이 할인을 받던 어느날 오랜만에 Xpeed 사이트에 들렀는데 할인 카드가 4종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었다.


비슷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와 롯데카드를 비롯해서 최고 매달 1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우리V카드. 매달 4,500원을 할인해주는 현대카드M까지 나름 다채로운 구성인데...

이 중 추천하고 싶은게 바로 현대카드M이다.

신한카드와 롯데카드의 경우 최대 3,000원 밖에 할인이 되지 않는데다 롯데카드의 경우 년회비 10,000원이라는 아쉬운 제약이 따르기 때문이다. 신한카드의 경우 연회비가 있긴 하지만 한번만 결제해도 연회비가 면제되기 때문에 사실상 연회비가 없다.

또 최대 13,000원이라는 많은 할인을 약속하는 우리V카드의 경우 할인을 받고 싶으면 그만큼 지르라고 요구하는 류의 카드다. 한달에 20만원 미만을 사용할 경우 고작 2,750원만을 할인 받을 수 있고 13,000원을 할인받으려면 매달 100만원 이상을 결제해야 하는 것. 허나 이 카드는 구간별로 할인되는 액수가 다른 만큼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춘다면 유용할 수도 있다.^^

그리고 내가 선택한 가장 무난한 현대카드M.
매달 다른 조건 없이 4,500원 할인된다. 연회비가 10,000원이긴 하지만 일년 할인액(4,500 x 12)이 54,000원에 이르니 만큼 연회비를 빼도 44,000원을 할인받게 된다. 또 만들어둔 신용카드를 얼마 이상 결제해야 한다는 부담도 없기에 그냥 신청함 해서 결제만 시키고 해지 전까지는 잊어도 되는(?) 카드다.

할인 카드에 대한 걸 확인했다면 이젠 자신의 소비 패턴을 우선 고민할 차례다.
특정 신용카드로 결제를 많이하는 편이라면 그래서 한달에 30만원 이상 결제를 하는 편이라면 우리V카드가 최선의 선택이라 하겠다. 하지만 신용카드를 여러개로 분산해서 사용한다거나 이것저것 신경쓰고 싶지 않다면 현대카드M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_= 본인은 후자의 경우였기에 현대카드M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고.
덕분에 생전 처음 현대카드M을 써보고 있는 상황. 이 글을 읽는 이들도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면 할인 카드로 뭘 쓸지는 한번쯤 고민해보길 권하고 싶다.

경기도 어려운데 뻔한 수입에서 아낄 수 있는 건 철저히 아끼는 현대인이 되어야 하지 않겠는가.-_-/ 참고로 현대카드의 경우 Xpeed를 제외한 메가패스나 SK브로드밴드는 5,000원씩 할인해주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ㅠ_ㅠ Xpeed도 더 깎아주지...)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