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SB로 한겨울을 이겨내고 싶다면...!! Thanko의 월동용품들(?)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얼마전 일본에서 판매 중인 따뜻한 바람과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 이색 키보드를 소개한 적이 있다.


당시만 해도 재미난 아이디어네. 정도였지만 그 상품을 팔고 있던 Thanko에서는 USB로 연결하는 다양한 월동 장구를 판매하고 있었다.^^


우선 이 제품은 60도 까지 도시락을 데워주는 USB 도시락 데우기.
USB로 컴퓨터 등에 연결해두면 도시락 데우기 속의 열선이 열을 뿜어내 안에 넣어둔 도시락을 따끈하게 데워주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스테인리스 보온 도시락과는 또 다른 따끈함을 선사할 듯한 느낌이...^^;;


그 다음은 USB를 단 겨울용 실내화랄까.
얼핏 디자인은 겨울에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착용하는 실내화와 비슷하지만 안네는 따끈한 열을 내는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USB를 통해 공급되는 전력을 통해 발을 따끈하게 데워준다.

살균 기능 같은 것도 있으면 더 좋겠지만 보온만 되는 듯...^^;;


이번엔 USB 장갑 되시겠다. 벙어리 장갑 안에 손가락 장갑을 내장한 이중 구조에다 키보드나 마우스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손가락 끝은 그냥 노출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그 자체로도 따뜻해 보이는데 USB로 공급받은 전기로 데워주기까지 한다니 손발이 찬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일 듯...^^;;


USB 눈 데우기? 뻑뻑하고 시큰한 눈에 따뜻한 열을 제공해 눈의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될만한 제품. 열심히 부벼서 따뜻해진 손을 눈에 얹어본 경험이 있다면 그 효과가 기대될 듯.

실제 성능은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잠깐 안구에 휴식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는 매력적이다.

[관련링크 : Thanko.jp]

올 겨울은 지구온난화 덕분에(?) 추위가 덜 할거라고 하지만 조금이라도 추운게 싫다면 이런 제품에도 관심이 갈 듯 하다. 개인적으로는 그리 구입하고 싶은 제품들은 없지만 말이다.


한편 USB와는 상관없지만 휴대전화 스트랩을 손난로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온기가 15분 정도 가는 제품으로 가끔 활용하기는 좋을 듯하다.
한두번은 봤을 제품으로 이 손난로는 파우치 안에 담긴 금속을 구부리면 액체가 화학 반응을 일으켜 열이 나며 한번 사용한 후에는 물에 넣고 끓이면 재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시간은 짧아도 디자인이 깜찍해 제법 인기가 있을듯...

[관련링크 : Strapya-world.com]

그런데 이 중 과연 국내에 시판될 제품이 있기는 하려나...=_=
올 겨울은 다른 어느 해보다 뜨거운 엔고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