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가 있는 가정에 잘 어울리는 프린터... Canon SELPHY CP770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란색 바구니 하나가 있다.
영락없이 아이들 장난감을 넣어두는 바구니나 해변에서 아이들 옆에 놓여있을 법한 노란색 바구니의 모양을 하고 있는 이 제품.

자세히 보면 상단에 버튼과 액정이 자리잡고 있어 단순한 바구니가 아니구나라는 생각은 들겠지만 사진만 본다면 이게 프린터라는 생각은 좀처럼 들지 않을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범한 바구니로 보였던 이 제품은 Canon의 포토 프린터인 SELPHY CP770으로 바구니 안에 프린터와 기타 구성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만들는데 자체 사진 보정 기능과 최대 100년이 간다는 오버코트 기능으로 사진을 오래 보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지원하는 것도 특이한 점.

SELPHY CP770의 사양은 대략 다음과 같다.

- 프린트 방식 : 염료승화형 열전사 방식
- 해상도 : 300x300 dpi
- 잉크 특성 : 노랑, 진홍, 시안, 오버코트 포함의 전용 카세트
- 프린트 속도 : L사이즈(43초)
- 디스플레이 : 2.5인치 TFT LCD
- 특징 : 사진 보정 기능, 오버코트 지원, 배터리 사용가능(L사이즈 36매 인화 가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는 가정의 달 5월에 정말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6월 중순에 일본에 발매될 이 프린터의 가격은 대략 16,000엔(160,000원 정도) 전후가 될 것이라고 한다.

프린터는 단순히 프린팅만 잘되면 최고라고 어필해왔던 시대는 지났지만 이런 깜찍한 아이디어를 더하다니...^^;; 앞서 말했듯이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사용하기엔 딱인 모델인 것 같다.

[관련링크 : Dc.watch.impress.co.j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