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yLG070 사이트 탈퇴 방식 개선해 주시길...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가입은 쉽게 그러나 탈퇴나 해지는 어렵게... 한때 여러 기업이 이런 고객에겐 불친절하고 불합리한 정책을 가지고 있었다.

이는 지나치게 기업적인 마인드가 깔린 편협한 방식으로 부도덕해 보이기까지 하는데 요즘은 그런 사이트가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아직 이런...=_= 전 근대적인 방식으로 탈퇴를 강요(?)하는 사이트들이 존재하고 있었다.

그 주인공은 바로 myLG070의 공식 웹사이트인 mylg070.com...


얼마전에 포스트로 올리기도 했지만 기존에 쓰던 파워콤에 결합상품으로 myLG070을 이용하고 있었는데 파워콤의 결합상품으로 가입했을 경우 파워콤의 웹사이트에서 myLG070을 관리해야 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공식 웹사이트에 가입했던 것이 화근.(그나마 파워콤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건 조회 정도지만...)
 
일단 파워콤 사이트에서 해결하면 될 것 같아 mylg070.com을 탈퇴하려고 했더니 탈퇴 메뉴가 없었다. 고객센터에 문의 했더니 돌아온 답변은 이런 수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입은 금새지만 탈퇴하려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하고 전화 통화 후에도 24시간이라는 시간이 걸린다는 이야기.

처음 가입시킬 때 그러한 번거로운 탈퇴 방식을 갖고 있다고 안내를 했다면 아예 가입할 생각도 안했겠지만 간단한 가입방식에 탈퇴 또한 간단하리라 생각했던 것이 내 오해였나보다.

가입이 쉬웠다면 해지도 쉬어야 하는 것이 상식일텐데...
왜 이렇게 얕은 수를 써서 고객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드는지 쩝~~

PS. 참, 파워콤 사이트에서의 070 관리 기능도 강화했으면...=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8.04.29 15:17
    뭐 LG가 하는 일인데 어련하시겠습니까.. -.-;
    OZ도 해볼려고 했지만 LGT라는 이유로 꺼리고 있는 중이죠.. -.-;
    • 프로필 사진
      2008.04.30 11:27 신고
      LGT와 데이콤은 다르지만...;; 뭐랄까 너무 각 계열사별로 느낌이 다른 것 같아요. 파워콤은 또 파워콤 따로...;;
  • 프로필 사진
    2008.04.30 10:20
    떠나는 사람은 잡지 않는 것이 쿨하죠.
  • 프로필 사진
    2008.04.30 11:29
    라디오키즈님의 해당 포스트가 4/30일 버즈블로그 메인 헤드라인으로 링크되었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08.04.30 13:39
    egoing님 말씀 참 공감..;;; 물론 여친은 빼고 ㅡ.ㅡ;
    기업에서 쉽게 가입하는것 만큼 탈퇴도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좀 해줬으면 하네요..;
    • 프로필 사진
      2008.05.01 17:57 신고
      그러게요. 일단 맘이 떠나면... 거들떠보지고 않게되는게 사람 맘인데 이리 발목을 잡으려 들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