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DS에서 음악도 만든다...?! KORG DS-10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일본을 비롯해 전세계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휴대용 콘솔 게임기 닌텐도 DS.
듀얼 스크린이라는 이름처럼 본체에 자리잡고 있는 두개의 스크린과 기존의 게임기들과는 사뭇 다른 터치 인터페이스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줬던 것이 이 게임기의 성공을 일궈낸 요인이었는데...

이제는 새로운 능력을 끌어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들이 또 다른 재미를 줄 차례인가 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닌텐도 DS를 음악을 창조할 수 있는 기기로 만들어주는 어플리케이션까지 등장했으니 말이다. KORG DS-10이라는 이름의 이 신디사이저는 닌텐도 DS 최초의 음악 합성 어플리케이션으로 터치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음악을 만들 수 있다.

데모로 제작된 음원의 품질도 상당한 수준인지라 신디사이저를 다룰 줄 아는 게이머라면 닌텐도 DS를 통해 재미난 작업을 해볼 수 있을 것 같다.



KORG DS-10을 보고 있으니 닌텐도 DS도 iPod Touch와 같은 확장성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됐는데 나름 인상적인 기본기를 바탕으로 한 KORG DS-10의 등장이 닌텐도 DS 사용자들에게 어떤 감흥으로 다가갈지도 조금은 궁금하다.

아무튼 KORG DS-10은 올 7월 출시 예정으로 판매가격은 4,800엔(47,000원 정도)라고 한다.

[관련링크 : Aqi.co.j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