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iPod Touch 리뷰] iPod Touch 16GB 모델 뒤늦게 입양... 본문

N* Tech/Device

[iPod Touch 리뷰] iPod Touch 16GB 모델 뒤늦게 입양...

라디오키즈 2008.03.03 16:54
워낙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탓에 이제서야 구매했다는 것이...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사실 전 얼리 어답터라기 보다는 레이트 어답터에 더 가까운 편입니다.

무턱대고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기 보다는 제품 발매 전부터 눈여겨보며 정보를 수집하고 구매 매력이나 관심이 어떤 선을 넘어서야 구입을 하는 편이지요.

아무튼 그렇게 들여온 게 지난 주말 구입한 iPod Touch 16GB 모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 구매자가 지난해 12월에 구입했다는 존 레논 에디션으로 중고로 중고 시세에 맞게 (구입가 34만원) 입양해왔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후면에 이미 보호 필름을 붙여 놓으셨고 보호 필름의 사각지대랄 수 있는 각 모서리에도 휴대전화용 보호 필름을 잘라서 붙여 놓은 탓에 상태는 무척 좋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기본 구성품도 충실하게 들어있었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구입한 iPod Touch에는 최신 펌웨어인 1.4가 입혀져 있는 상태였지만 현재는...-_-;;
펌웨어 다운그레이드와 Jailbreaking을 통해 1.3으로 해킹해 둔 상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사진은 펌웨어 1.4 버전 시절의 사진으로 현재는 이것저것 더 설치되어 있죠.
다만 아직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의 설치가 익숙하진 않네요.=_= 특히 Vista 64비트 버전을 사용하는 탓인지 몇몇 해킹 관련 어플리케이션도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듯 하고요.

그래서 현재는 몇 편의 동영상과 음악들만 담겨있는 평범한 상태에요.

이제 남은 건 좀 더 원활하게 iPod Touch를 가지고 놀아보는 것과 조금 더 돈을 투자해서 케이스와 이어폰을 마련하는 것 정도일까요.

iPod Touch 선배님들...^^
쓸만한 이어폰(가격대비 성능)과 케이스(역시 가격대비 성능ㅎㅎ) 좀 추천해주세요.
재미난 어플리케이션도 소개해주심 좋고요.

토요일 오후에 입양해 온 탓에 주말 동안 많은 것을 해볼 수는 없었지만 역시 가지고 노는 재미가 있어 좋군요. 해킹의 재미를 즐기는~~~ iPod Touch~~~

Tag
, , , , , ,


3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