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늘어났다 줄어들었다... 편리한 멀티탭 Socket Sense Advantage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08. 2. 12. 15:2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집에서 사용하는 전자제품이 늘어나면서 사용 빈도가 함께 높아진 제품이 바로 멀티탭일 것이다.

동시에 2개부터 6개 이상의 많은 플러그를 꽂을 수 있는 제품까지 그 크기나 디자인, 거기에 특화된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시장에 팔리고 있는데...


과거 소개했던 멀티탭과는 또 다른 콘셉트의 확장형(?) 멀티탭이 있어 간단히 소개하고자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The Soket Sense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이 멀티탭은 콘센트 사이사이가 벌어지게 되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덕분에 이 멀티탭을 사용하면 위처럼 공간 활용이 조금은 수월해질 것 같다.
=_= 물론 이렇게 많이 플러그를 꽂는 일은 삼가야 겠지만 이왕이면 공간을 잘 활용하면 좋을 듯 하다.

Socket Sense의 판매 가격은 39.99달러.

PS. 국내에도 이런 콘셉트의 제품이 있으려나? @_@;

[관련링크 : Ideativeinc.com]

반응형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8.02.12 16:07
    이거 역시 재미난 컨셉이군요.
    공간활용에 쓸만하겠네요.
    그런데 멀티탭의 경우 공간활용에는 그닥 도움이 안되는지라. -.-;
    • 프로필 사진
      2008.02.12 19:10 신고
      멀티탭이 은근 빡빡해지면 머리가 아파올때가 있는데... 이 제품이 그런 가려운 곳을 시원히 긁어줄 것 같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08.02.12 16:14
    오..쓸만한데요?@@
  • 프로필 사진
    2008.02.12 18:01
    우와, 콘센트 꽂는 부분이 큰 전자제품의 경우에는 멀티탭이 있어도 몇개 못 꽂는 경우가 많았는데, 저걸 저렇게 해결하는군요 ㅠㅠ
  • 프로필 사진
    2008.02.12 20:17
    아이디어 좋네요~
  • 프로필 사진
    2008.02.12 21:01
    아이디어 좋네요. 저같이 멀티탭 꽉꽉 채우는 사람한테 필요하겠네요 . 근데 가격이 쌔네요
    • 프로필 사진
      2008.02.13 10:20 신고
      다들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시네요.^^ 역시 민감.
      국내에서 비슷한 콘셉트로 제품을 만든다면 좀 더 싸게 내놓을 수 있지 않을지요. 이미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 프로필 사진
    2008.02.13 05:00
    멋없고 확장 안되는 콘센트를 오늘도 쓰는 이유는 스위치 달려있고 기본은 하면서 만 얼마이기 때문이죠. 39.99$.. 헉..
    • 프로필 사진
      2008.02.13 10:21 신고
      멀티탭도 기능성일수록 비쌀거에요.
      =_= 물론 일반 가정에서 쓰는건 가장 싼것 중에 고르게 되지만요.
  • 프로필 사진
    2008.02.13 12:14
    이 멀티탭 저에게 꼭 필요한 것인데 말이죠. 국내에는 수입업체가 없을까요 T^T
  • 프로필 사진
    2008.02.13 21:17
    구멍은 여러개지만.. 플러그 모양에 따라.. 다 못 꼽는 경우가 비일비재했는데 아이디어는 좋네요.. 디자인도 애벌레 같고 ㅎㅎ
  • 프로필 사진
    2008.02.14 07:25
    근데 넘 비싸네요 ㅠ ㅠ
  • 프로필 사진
    2008.02.15 10:52
    멀티탭을 돈주고 사긴 아깝고 -_-...
    그렇다고 5구짜리사서 3개 꽂는건 안습이고 ...
    어여 무선 전력 전송 같은 기술이 상용화 되길...
    (그러면.. NoPD의 몸은 자동 충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