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티폰 리뷰] 뷰티폰 초기 구매자라면... 신청하라! 사은품!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08. 1. 20. 16:55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뷰티폰이 이통 3사를 통해 활발히 판매 중이다.
500만 화소의 카메라, 3세대 이동통신, 빵빵한 멀티미디어 재생 능력 등을 강점으로 시장에 모습을 드러낸 뷰티폰은 초기 프로모션으로 이통 3사가 공히 1만명씩 총 3만명의 구매자에게 뷰티폰 전용 케이스와 블루투스 이어셋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RADA 스타일의 계승(?) 뷰티폰 케이스

PRADA폰의 경우 케이스를 판매시 함께 제공했으나(개인적으로 맘엔 안들었지만) 뷰티폰은 케이스를 제공하지 않았는데 그 아쉬움을 일부 구매자들에게 한정 제공하게 된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_-; 사은품이라는 묘한 스티커를 붙이고 배달되어온 케이스는 PRADA폰 케이스와 같은 재질을 사용한 검은색 케이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뷰티폰의 케이스는 케이스 전면에 아무런 구멍이 없이 본체만 휘감았던 PRADA폰의 그것과는 달리 전면의 터치 스크린 액정이나 여타의 버튼이 훤히 드러난 모습을 하고 있다.

덕분에 편의성은 PRADA폰보다 한결 높아졌지만 그렇더라도 썩 맘에 들지않는 디자인을 하고 있어 아쉽기만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면의 대형 액정이나 후면의 카메라를 보호하면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하게 하기 위해 애를 쓴 것 같긴 하지만 케이스 전면 하단에 통화, 취소, 종료 버튼을 음각해놓은 것도 잘 눈에 안띄는 편이고 상단도 그냥 뚫려 있어 케이스 안에서 본체가 흘러다니는 느낌도 없지 않아 전체적인 만족도는 그리 높지 않은 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도 뷰티폰이 본격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인기를 구가하면서 등장할 케이스 전문 제조사들의 모델을 기대해봐야 할 것 같다.


군번줄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루투스 이어셋... Jabra BT3030

그런가 하면 함께 제공되는 블루투스 이어셋은 Jabra사의 BT3030으로 아직 국내 출시 이전의 모델이며 국내 판매 예상 가격은 9만 9천원 정도라고 하는데 상당히 고가의 사은품이라 하겠다.(대체로 블루투스 제품의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 -_- 뷰티폰에 사용하려고 블루투스 이어셋을 구매한 상태라서 아직 본격적인 활용은 하고 있지 않지만 디자인만은 무척이나 인상적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글 퀵 가이드와 보증서 등 충실한 내용물을 담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군번줄(우리나라 군벌줄과는 그 디자인에 차이가 있다지만) 형태를 하고 있는 이 독특한 이어셋은 목걸이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보통 때는 그저 평범한 액세서리처럼 목에 걸어 휴대하고 다닐 수 있을 듯 하다.

하지만 뷰티폰에서 블루투스 이어셋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아쉬움이 있었으니 그 아쉬움이란 블루투스 모드에서는 멀티태스킹을 제대로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

블루투스 모드에서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것이 기술적으로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는 모르겠지만...-_-;; 블루투스를 이용한다는 이유로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없다는 건 역시나 아쉽다. 덕분에 BT3030이 배달되기 전에 구입한 블루투스 이어셋도 개점 휴업 상태로 휴대전화 대신 노트북에 사용하고 있을 정도...


대세는 선착순...!!

간단하게나마 뷰티폰의 사은품으로 제공 중인 케이스와 블루투스 이어셋을 살펴봤다.
약간의 아쉬움도 있지만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사은품치곤 훌륭한 편이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청은 CYON 웹사이트의 이벤트 메뉴에서 가능하며 이통 3사 각각 1만대 씩이므로 빨리 신청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배송에는 대략 2주 정도가 걸렸던 것 같다.

자... 뷰티폰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면 어서 신청하시길 바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8.01.20 19:55
    사제 군번줄(알레르기 예방용)은 저런거하고 많이 비슷하지요. :)
    그나저나 영화 이벤트는 어떻게 되가나요. 목 빠지겠습니다. ^^;
    • 프로필 사진
      2008.01.21 11:04 신고
      그러게요. 그리고보니 저렇게 고무를 두르고 체인을 투명 튜브에 넣어 차고 다니던 전우도 있었는데...^^;

      =_= 아. 그리고 1월 말에 갖으려 했던 영화 모임은 연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 1월 26일에 하려고 예정하고 있었는데 마침 올블로그 행사가 겹치네요. 더욱이 그쪽에서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시사회도 진행하는지라 만약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DeHol님과 그날 뵈었으면 하는데 괜찮으세요?

      이벤트 관련 공지는 곧 올릴게요.ㅠㅠ
  • 프로필 사진
    2008.01.20 21:12
    전 이틀전에 크레이저폰으로 갈아 탔는데..
    아.. 나름 괜찬네요.
    뷰티폰도 좋아 보이네요~~ ^^
    • 프로필 사진
      2008.01.21 11:05 신고
      휴대전화를 자주 갈지도 않으시고 트렌드보다는 스타일을 중시하시나봐요.^^ 상대적으로 최신 모델이 아닌 크레이저폰으로 기변하셨다니기에 거침없이 추측 들어가봅니다.
  • 프로필 사진
    2008.01.21 10:24
    아직도 이벤트가 하고있는거보니 많이 안팔린건가요?ㅎㅎ;;
    가죽케이스 이쁘군요..ㅎㅎ
    • 프로필 사진
      2008.01.21 11:08 신고
      글쎄요.^^ 안팔렸다기보다는 직접 신청을 해야 하는데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이 더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포스트를 올렸던 거고요.
  • 프로필 사진
    2008.01.21 10:50
    가격의 압박으로.. -.-;
    좀 더 저가폰쪽으로 눈을 돌리는 중.. (-.- )( -.-)
    • 프로필 사진
      2008.01.21 11:11 신고
      이통사를 변경하는 조건이라면 대략 40만원 안쪽에서 구입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런 조건으로 많이 팔리고 있더라고요.
  • 프로필 사진
    2008.01.24 22:35
    전 뷰티폰따위에 낚이지 않겠어요!!

    와인폰은 효도폰이 아니니까요...흨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