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분의 댓글로 사랑을 전했습니다.... 이벤트 결과 보고

N* Kidz/Etc.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07. 12. 31. 17:36

본문

반응형

정말 부끄럽지만 올 연말을 보내며 한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었습니다.


위의 게시물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댓글당 1000원씩 모아 뜻깊은 나눔 행사에 참여하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 정성스러운 댓글로 행사에 함께 해주셨고 좀 전에 기부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참여해주신 분들이 모두 보실 수 있도록 그 결과를 이렇게 포스트로 정리하고 있네요.

해당 포스트에 달린 댓글과 트랙백은 중복을 제외하고 총 25건이었고 그렇게 25,000원이 모였습니다. 그렇게 모인 돈을 아래와 같은 행사에 사랑을 나누는데 사용했습니다.


1. 내 이름을 새긴 피스 라디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버마에 평화를 전할 라디오를 보내는 운동 피스 라디오에 25,000원을 전달했습니다.-_- 죄송스럽게도 기부자에 제 이름을 올렸지만 아시죠. 댓글을 주신 모든 분들이 기부자이신 겁니다.

그런데... 사실 전 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서 출혈이 심할 줄 알았는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많지 않은 댓글이 달려서...-_-;;

25,000원을 더 나누기로 했습니다. 나름 머리를 굴린 더블 적립(?)이랄까요.


2. 태안반도 우리가 살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로 25,000원을 나눈 곳은 거대한 재해 앞에 망연자실해 계실 태안 어민들을 위한 희망모금 행사입니다. 안그래도 방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큰 눈까지와서 더 힘드시다지요. 댓글을 주신 모든 분들의 사랑이 부디 그곳까지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렇게 모두 50,000원의 작은 사랑이 세상에 전해졌습니다.
제 블로그에 댓글을 주신 모든 분들의 관심이 좀 더 큰 울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그건 너무 이기적인-_- 마음가짐 같고요.

그저 적은 액수지만 누군가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행사를 마무리합니다. 언제 또 이런 이벤트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면 그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2008년도 모두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