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오픈 2주년 기념... 제2회 영화 모임 '스파이더맨 3'에 함께하실 분을 찾습니다.
작년 영화 '괴물'을 함께 보기 위해 모인 8인의 블로거들이 있었습니다.
기대하던 영화를 함께보고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블로거들끼리 자유 주제로 수다를 떨어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지요.
무려 '공짜' 영화라는 혜택이 있었음에도 생각보다 호응이 없는 것 같아서 불안했던 적도 있었지만 힘들게 모인 많은 분들이 함께 했기에 비할대 없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아마 참석하셨던 블로거들 모두 즐거운 추억을 하나씩 가져가시지 않았을지...
이번엔 스파이더맨 3입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한해가 지나가고 올해도 재밌는 영화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또 한번의 영화 모임을 준비해볼까 합니다.
뭐 그렇다고 뭔가를 바라는 건 아니구요.
그냥 개인적으로 2주년의 기억을 오래 남기고 싶어서 모임 일정을 맞추보기로 했지요.
그래서 스파이더맨 3의 국내 개봉일은 5월 1일이지만 이번 모임은 5월 5일 토요일에 갖기로 하겠습니다. 토요일 오후에 영화도 보고 뭐 시간이 괜찮으시면 즐겁게 저녁도 나누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영화는 무료로 보여드립니다. 그러니 극장을 골라주세요...
이번 영화 모임도 영화 티켓은 제가 제공합니다.
한마디로 영화는 무료로 보실 수 있는 겁니다.... 그러나 그 이후에는 직접 돈을 내셔야 할거에요. 자기가 먹은 저녁은 자기가 해결...^^
아무튼 아직 몇 명으로 참가자를 제한하진 않았습니다.
가능한 많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요. 하지만 티켓 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는 탓에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함께 보고 싶은 분들~~ 어서 신청해주세요.
선착순은 아니지만 본의 아니게 함께 못하실 수도 있을 것 같으니...
신청 시에는 극장 투표를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어떤 극장 몇시 이런 식으로요.
그럼 많은 분들이 선택하신 극장을 선정토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휴대전화 번호도 함께 남겨주셔야 이후 진행 사항에 대해 연락 드리는게 가능할 것 같습니다. 혹 공개하고 싶지 않으시면 비밀댓글로 남기셔도 되구요.^^
제 블로그의 2주년도 축하해주시고 함께 즐겁게 영화도 보고 수다도 떨자구요.^^
남녀불문, 연령불문... 참석 의사가 있으신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참석 희망자 명단입니다.
현재 작은인장님, 정호씨ㅡ_-)b님, 유노님, ZF.님, idea팝콘님께서 참석 의사를 밝히셨습니다.
댓글 영역
그런데 연락처 좀 남겨주시지 그러셨어요~~ 용산이라 그런데 어디든 디지털일 거 같던데요. 뭐랄까... 딱히 cgv쪽은 디지털과 일반을 나눠놓지 않았더라구요. 메가박스도 그냥 디지털 하나만 상영한다고 되어 있구요.
뭐...-_-^ 어디든 좋은 곳을 고르면 될 것 같긴 해요~
연락처 남겨 주세요.^^/
영화 재미있게 보시고, 영화에 대해 토론한 내용을 올려주시면 나중에 재미있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신: 개인적으로 용산 CGV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양해 부탁드리구요. 아이에게 잊지 못할 어린이날을 선물해주세요.^^/ 용산 cgv 고려토록 하겠습니다.
진행하시는 무료영화관람 이벤트와 블로거들과의 소통도 더욱 깊어지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욱 더 멋진 블로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흠...-_-;; 그래도 잘 추진해서 재밌는 추억 만들어봐야 겠습니다. 2주년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일단 2주년 너무나 축하드립니다.!!!
agrage님과 통 뵐 수가 없네요.^^;;
5월5일이라는 것과 아이들이 있는 집에는 장벽이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감사해요~
예전부터 이런 모임에 발을 담그고 싶었지만 이제서야 시간이 되는군요.
연락처는 바로 아래에 비밀로 남기겠습니다.
더불어 2주년 축하드립니다.
장소는 용산cgv가 유력하네요. 모쪼록 즐거운 시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연락처도 잘 확인했구요. 곧 연락드릴게요~
(개인적으로는 ... 메가박스 코엑스를 '선호'하지만 다른 데에 가신다면야 따라가겠습니다 ;;;)
사실을 밝혀주세요~~~
다만, 제가 빠졌다는게 큰 아쉬움이...,,-_-,,
Scarlet님은 블로거가 아니셔서 서울에 계셨다고 해도 참석은 어려웠을 듯...;;
이 기회를 빌어 조용히 보고 계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후기... @_@ 기대하셔요~
그리고 모임에 참석하실 거면 연락처를 남겨주셔야 하는데요.^^ 비밀댓글로 훌쩍 달아주세요.
-_-;; 절 닮아봐야 그다지 건지실게 없으실 거라는 솔직한 이야기를 남겨봅니다.(스킨이야 뭐 제가 만든 것도 아닌걸요. 양해라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