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Computer를 떼내 버린 Apple이 만들 다음 제품들?? 본문

N* Culture/Design

Computer를 떼내 버린 Apple이 만들 다음 제품들??

라디오키즈 2007. 1. 22. 19:29
얼마전 있었던 Macworld에서 Apple은 iPhone과 iTV(Apple TV)를 발표했다.
아울러 자신들의 기업 색깔까지 바꿀 중대 발표도 했는데 기존의 Apple Computer에서 Computer를 떼내고 Apple만 남겨 놓은 것...

휴대전화로 까지 진출하고나니 더 이상 컴퓨터 기업이 아니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르겠다.
이제는 종합 전자기업이 되어가는 걸까.

어쨋든 이러한 때 Worth1000.com에서 Apple's Next Product라는 이름으로 콘테스트를 진행중이다. Apple의 이미지나 로고 등을 이용해 각 산업군의 다양한 제품들을 Apple화 하는 것이 이번 콘테스트의 핵심인 듯... 이미 100개를 넘는 컨셉트 이미지들이 접수되어 있는 상태다.

전부 소개하는 건 무리고 몇가지만 뽑아서 소개해 본다.

- Apple Purse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루이비통의 지갑을 원안으로 한 Apple의 손지갑. 글쎄...-_-; 이건 좀 유치한 느낌?

- iCa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본이 된 디자인이 있을터인데... 해당 모델이 무엇인지는 모르겠다.

- iGod

사용자 삽입 이미지

iPhone에서 외형만 따온 iGod. 이제...-_- 이 녀석을 경배할 지어다.

- iGrow


Apple이 키우면 다르다? 뭐 적당한 음악이 생물의 성장을 촉진한다고는 하지만... 과연?

- iHop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터리는 내장하지 않지만... OS X가 필요하다는 설명을 달고 있는 Apple 스타일(?)의 줄넘기.

- iMa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짝 무섭게까지 보이는 이미지. Apple에 의한 혁명이 아닌 디스토피아적인 미래 느낌이...

- iPotti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외로 많이 출품된 디자인이 이런 변기들.-_- 아이리버의 라이벌이었던 전례를 살려 이번엔 룰루의 최대 도전자로 부상할 것인가...

- iPuff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효과가 의심스러운 USB필터(?)를 채용한 담배. Apple이 만들면 이런 스타일?

- iRobot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이름하여 Billy로 명명된 이 로봇은 딱 봐도 특정인물의 얼굴을 허락없이 사용했음을 알 수 있다. 도발인가?

- iSme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Apple이 뷰티산업에 한발짝 다가가면 이런 제품이 나올까? 뻔히 향수일 것이라는 브랜드 네임 말고는... 특징이 드러나는게 없다.

- iWatch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목시계를 베이스로한 제품 컨셉트도 많이 선보였다. 이 제품도 그중 하나로 iPod이 내장된 시계 정도 될까?

- Mac-Chin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합가전 브랜드...-_- Apple의 야심작(?) 세탁기다.드럼형 세탁기인 것 같긴 한데 특별한 다른 기능에 이야기는 없었다.

위의 이미지들은 어디까지나 가상의 컨셉트들이다.
실제로 Apple이 사업화 할만한 제품은 사실 별로 보이지 않는 것이 사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자기가 좋아하는 제품에 덧입혀 이미지를 만들고 즐거워하는 그네들의 문화는 여러가지로 신선한 느낌이다. 간혹 공포스러운(?) 이미지들도 보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귀여운 아이디어들의 집합이랄까. 하지만 결론적으로 그다지 매력적인 상품은 안보이는 것이 이번 콘테스트의 문제랄까...-_-;;;

더 많은 컨셉트 이미지는 Worth1000.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링크 : Worth1000.com]


2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