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신작 게임을 한편 소개해드립니다.
아직 클로즈 중인 게임이어서 많은 분들이 해보시지는 못했을것 같지만 이니엄에서 개발중인
"메이팡 온라인"이라는 게임입니다.

계절 감각에 맞게 '회전하는' 크리스마스 트리도 마을별로 전시되어 있더군요.
자 그렇다면 좀 더 깊이 살펴보자구요.
요 게임은 선사시대를 배경으로 한 육성형 MMORPG입니다. 육성형이라고 굳이 말씀드린건 기존 다른게임의 애완동물 시스템과 약간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기존의 게임들이 대부분 애완동물하면 무척 구하기 힘들거나 비싸거나 해서 돈 많은 고랩유저들의 전유물로 인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메이팡에서의 애완동물은 싸움의 동료로 성장하면 이동수단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더욱이 이런 애완동물
('메이프'라고 하지요.)의 가지수가 250여가지나 된다고 하더군요.
저도 짧은 시간밖에 플레이를 못했지만 모두 5종의 새로운 메이프들을 구해볼 수 있었답니다.

-_-; 멋모르던 초보시절엔 누구나 이렇게 무자비해져야죠.
어리버리 메이팡의 세계에 진입해서는 젤밍등의 초보 몬스터를 잡으러 다녔죠. 요녀석들이 가끔 메이프의 알을 주거든요.
그걸 마을의 사육사에게 부화시키면 본격적으로 메이프의 소환이 가능해진답니다.

감동의 첫 메이프. 치트 베이비에요. 근데 늘쌍 우는 표정..ㅡㅜ

ㅎㅎ.. 우리 둘이 함께일땐 무서울 것이 없었다!
레벨 10이 되어야 전직이 가능하기에 여러 몬스터를 괴롭히며 레벨업에 충실해야 했답니다.

마법형 메이프인 '와콘 베이비'랍니다. 자신의 직업과 조합을 하는게 좋다더군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250여종의 메이프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의 속성도 다양한 것 같습니다. 뭐 전 주로 전투형만 만났지만 와콘 베이비는 마법형이더라구요. 그러니 또 다른 속성의 녀석들이 있을거에요.

레벨 10이 되어 전직을 했드랬죠. 방어구는 모두 '씽씽'님이 주신걸로..;;;

자 성장한 치트 베이비를 불러보죠~ 으라차차! 메이프 소환~
뭐 멋진 소환 주문이 게임안에 준비되어 있진 않지만, 뭐 어때요.
주문은 늘~ 제 마음속에 있는걸요.

ㅜ_ㅜ 그건 그렇고 이다지도 껄렁하게... 변하다니..
아. 녀석이 변해버렸습니다.
커다란 눈망울에 눈물만 잔뜩 담고 있던 귀여운 그녀석이 ㅡㅜ 이다지도 질풍노도의 시기를 심하게 보내는 걸까요?
이름도 치트 주니어로 바뀌었답니다. 뭐 그건 좋은데 왜 이다지도 말 안듣게 생겼을까요.
아직 메이팡 온라인은 클로즈 베타이기에 좀 더 발전적인 형태로의 변신을 꿈꾸고 있는 듯 합니다. 왠지 스톤에이지의 3D 버전 같은 느낌도 없진 않지만...
귀여운 메이프들을 키우는 재미. 모으는 재미.
이젠 당신의 메이프를 길러 보세요..@@ (치트야 귀여웠던 예전으로 제발 돌아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