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FPS는 이걸로, MMO와 RTS는 이걸로... 커세어의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본문

N* Tech/Device

FPS는 이걸로, MMO와 RTS는 이걸로... 커세어의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라디오키즈 2011.09.23 07:30

커세어하면 떠오르는 제품은 역시 램.
그것도 튜닝을 거쳐 좀 더 빠른 퍼포먼스를 내는 게이밍 램으로 유명하죠.
저랑은 연이 없어서 아직 커세어의 램을 써본적은 없지만 메모리나 쿨러 같은 것만 만드는 줄 알았더니 의외로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군요.

지금부터 사진으로나마 소개할 제품들은 커세어가 내놓은 게이밍 하드웨어들입니다.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같은 녀석들인데요. 이번 라인업이 눈에 띄는 건 처음부터 FPS와 MMO 등 게임 특성에 따라 아예 제품군을 나놨다는 점이죠.


FPS를 위한 조합 K60 키보드, M60 마우스...


그 중 일인칭 슈팅 게임인 FPS 장르를 위해 준비된 녀석이 이 K60 키보드M60 마우스 조합입니다. 민첩한 움직임을 위해 기계식 키보드로 유명한 체리 키보드의 키를 스위칭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군요.





평소에 쓰는 키랑 게임에 쓰는 키를 분리해서 착탈하고 별도로 보관하는 용도로 손목 받침대를 만들어둔 것도 독특해 보이네요.





마우스도 5,670 dpi의 고감도 센서와 그걸 감싸고 있는 알루미늄 유니바디 스타일까지 범상찮은 포스를 뿜고 있습니다. 저격수가 되어 상대의 심장을 저격해 들어가기에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준비가 되었다니 즐길 일만 남았겠죠.


MMO와 RTS는 K90 키보드, M90 마우스...


한편 온라인 다중접속 게임인 MMO와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인 RTS에 최적화되어있다는 키보드와 마우스도 내놨는데요.





키보드 왼편에 자리한 18개의 단축키용 버튼들과 함께 입력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LED 라이트까지 은은하게 들어오는 이 키보드가 K90 키보드입니다.





K90 마우스도 5,670 dpi에 각각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버튼 등 유니크한 디자인에 세부적인 기능까지 제법 맘에 드는군요. 워낙 버튼이 많아서 내 몸에 맞추려면 시간 좀 걸리겠네요.

[관련링크 : engadget.com]


요 녀석들의 가격은 K60이 99달러(11만원 정도), K90이 129달러(14만원 정도). 그리고 마우스인 M60은 79달러(9만원 정도), M90은 99달러(11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굳이 말하면 MMO와 RTS에 최적화됐다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더 비싸군요.^^;; 평소 게이밍 하드웨어에 관심이 많으셨다면 수많은 메이커들과 함께 이젠 커세어의 키보드와 마우스에도 관심을 가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