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λ³Έλ¬Έ 제λͺ©

λ§ˆν‚€λ‚˜ νŠΈλΌμ΄μ—„ν”„ TR25, 과거의 μœ μ‚°μ—μ„œ νƒœμ–΄λ‚œ μ „κΈ° λ‘œλ“œμŠ€ν„° μ‡ΌμΉ΄

λ³Έλ¬Έ

λ°˜μ‘ν˜•

과거의 μœ μ‚°μ—μ„œ ν˜„μž¬μ™€ 미래λ₯Ό μ°ΎλŠ” 것. 인간이 κΎΈμ€€νžˆ ν•΄μ˜€λŠ” 행동이 μ•„λ‹Œκ°€ μ‹Άμ€λ°μš”. 런던의 μžλ™μ°¨ λ””μžμΈ ν•˜μš°μŠ€ λ§ˆν‚€λ‚˜(makkina)κ°€ 선보인 λ‘œλ“œμŠ€ν„° νŠΈλΌμ΄μ—„ν”„ TR25(TRIUMPH TR25)도 그런 λͺ¨λΈ 쀑 ν•˜λ‚˜μž…λ‹ˆλ‹€. 70λ…„ μ „ λͺ¨λΈμΈ νŠΈλΌμ΄μ—„ν”„ 자베크 TR2(Triumph Jabbeke TR2)의 μœ μ‚°μ—μ„œ νƒœμ–΄λ‚¬κΈ° λ•Œλ¬ΈμΈλ°μš”. 거기에 μžλ™μ°¨μ— νŠΈλΌμ΄μ—„ν”„ 배지가 적용되기 μ‹œμž‘ν•œ 100주년인 λ™μ‹œμ— λ§ˆν‚€λ‚˜μ˜ 25주년을 κΈ°λ…ν•˜λŠ” ν—Œμ • λͺ¨λΈμ΄λΌλŠ” μ˜λ―Έλ„ λ‹΄μ•˜λ”κ΅°μš”.

 

μœ μ‚°μ—μ„œ νƒœμ–΄λ‚œ 영ꡭ μ „κΈ° λ‘œλ“œμŠ€ν„° μ‡ΌμΉ΄, νŠΈλΌμ΄μ—„ν”„ TR25


극단적일 μ •λ„λ‘œ ꡰ더더기λ₯Ό λ“œλŸ¬λ‚Έ λ―Έλ‹ˆλ©€ν•˜κ³  곡기역학적인 λ””μžμΈμ— BMW i3S μ „κΈ° νŒŒμ›ŒνŠΈλ ˆμΈμ„ μ–Ήμ–΄ μΉœν™˜κ²½ νŠΈλ Œλ“œλ„ λ†“μΉ˜μ§€ μ•Šμ€ λ°”μ•Όνλ‘œ μ‹œλŒ€κ°€ μ›ν•˜λŠ” ꡬ성을 ν•˜κ³  μžˆλŠ” 녀석인 νŠΈλΌμ΄μ—„ν”„ TR25. 영ꡭ λ‘œλ“œμŠ€ν„°μ˜ μœ μ‚°μ„ ν˜„λŒ€μ μœΌλ‘œ ν’€μ–΄λƒˆλ‹€κ³  ν•˜λŠ”λ° 1953λ…„ λ‹Ήμ‹œ 속도 기둝을 깼던 νŠΈλΌμ΄μ—„ν”„ 자베크 TR2에 ν˜„λŒ€μ μΈ 감성을 μž…νžˆκ³  1인승과 2μΈμŠΉμ„ 였갈 수 μžˆλŠ” λ…νŠΉν•œ ꡬ쑰λ₯Ό μ·¨ν•˜κ³  μžˆλŠ”λ°μš”.

 

 

λ°˜μ‘ν˜•


파격적인 μ™Έκ΄€λ§ŒνΌ μΈν…Œλ¦¬μ–΄λ„ λ‚¨λ‹¬λΌμ„œ ν„°μΉ˜μŠ€ν¬λ¦° λŒ€μ‹œλ³΄λ“œ λŒ€μ‹  λ―Έλ‹ˆλ©€ν•œ ν˜•νƒœλ‘œ 속도계 등을 μ œκ³΅ν•˜κ³  있고, μ’Œμ„ μœ„μΉ˜λ₯Ό κ³ μ •ν•˜κ³  νŽ˜λ‹¬ λ°•μŠ€λ‚˜ μŠ€ν‹°μ–΄λ§μ€ μš΄μ „μžμ— 맞게 μ‘°μ •ν•  수 있게 ν•˜λŠ” λ…νŠΉν•œ λ§žμΆ€ν˜• μ‹œνŠΈλ₯Ό μ œκ³΅ν•˜κΈ°λ„ ν•˜λŠ”λ° ν‚€κ°€ 컀도 μš΄μ „μ— λΆˆνŽΈμ„ λŠλΌμ§€ μ•Šλ„λ‘ 이런 ν˜•νƒœλ₯Ό μ·¨ν–ˆλ‹€κ³  ν•˜λ”κ΅°μš”. λ„λ‘œ μœ„λ₯Ό λ‹¬λ¦¬κ²Œ 되면 λͺ¨λ‘μ˜ μ‹œμ„ μ„ λ‹¨λ²ˆμ— μ‚¬λ‘œμž‘μ„ λͺ¨μŠ΅μ„ ν•œ νŠΈλΌμ΄μ—„ν”„ TR25. μ‹€μš©μ„±μ΄λ‚˜ νŽΈμ˜μ„±, μ•„λ‹ˆ μ΅μˆ™ν•¨μ€ κΈ°μ‘΄κ³Ό ν™• λ‹€λ₯΄κ² μ§€λ§Œ, μ‡ΌμΉ΄ λ³Έμ—°μ˜ λͺ©μ μ— μΆ©μ‹€ν•œ λ””μžμΈμ΄λž€ λŠλ‚Œμ΄μ£ ?

 

 

[κ΄€λ ¨ 링크: makkina.co.uk]

 

λ°˜μ‘ν˜•

κ΄€λ ¨κΈ€ 더보기

λŒ“κΈ€ μ˜μ—­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