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istory로의 이동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려고 합니다.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제 블로그를 종종 찾아주셨던 분이라면 알고 계실 겁니다.
-_- 최근 자주 접속이 되지 않았다는 사실을요.

현재 얹혀 지내고 있는(사실 전 무료 사용자입니다.) Korserve가 무척이나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부분과 관련해서 현재 Korserve도 아파치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보완책을 마련하고 수정하고 있지만... 생각보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그 사이 종종 서버가 다운되고 있어 본격적인 Tistory로의 이전을 맘먹게 되었습니다.


현재 전반적인 스킨 설정과 구글 애드센스 -_-;; 배치가 끝났습니다.

Tistory의 경우 몇몇 플러그인을 이용할 수 없어 아쉽고 기존에 찾아주셨던 분들께 새로운 주소의 학습(?)이라는 부정적인 요소도 있지만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많이 참여해주시리라 믿습니다.

Tistory로의 이전은 아마 오늘 퇴근 이후 시간에 진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단 http://radiokidz.korserve.net에 접속하시면 리다이렉팅을 통해 http://its.tistory.com로 이동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나마 Feedburner를 이용했었기 때문에 RSS 주소는 이전처럼 http://feeds.feedburner.com/radiokidz를 유지하시면 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아직 RSS리더나 링크 추가 -_-;;를 하지 않으셨다면 요 체크!)

뭔가 아쉬운 것들도 많고... 불안한 요소도 있지만 새로운 곳으로 옮겨가기로 마음 먹은 이상 잘 지내보렵니다. 제 새로운 블로그인 http://its.tistory.com에도 많이 놀러오셔야 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6.07.24 17:21
    너도 나도 티스토리로 가시면 저같은 테터툴즈 는 어쩌시라고 OTL
    • 프로필 사진
      2006.07.24 17:27
      코프님도..-_- 나중에 Tistory에서 만나요~ (라고 말하는 건 잘못된 걸까요.)

      사실 저도 여건만 좋았다면 태터툴즈로 남았을 겁니다. 일단 플러그인이나 스킨이 더 자유롭잖아요. Tistory로 가면서 플러그인과 스킨의 일정 부분을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왈칵~ 눈물 쏟는 중...)

      후~ 부디 Tistory에서 다시 뵈어요~
  • 프로필 사진
    2006.07.24 20:37
    그래도 코서브 안정성은 좋은 편입니다.
    (사실은 코서브 대표님께 서버를 팔았다죠..--;; 물론 문제가 된 서버는 아닙니다. 게다가 전 코서브S2 서버에 있어서 최근 사고를 피할 수 있었다죠....흐흐 )
    • 프로필 사진
      2006.07.24 20:56
      그렇습니다. ㅜ_ㅜ 슬프게도 S1에 위치했던 저는 최근 좀 심하다 싶게 고생을 했었지요.

      사실 그간 별탈없이 잘 지냈습니다. 무료였으니..-_- 더 행복했었구요. Tistory에서도 열심히 달려야죠.
  • 프로필 사진
    2006.07.27 16:21
    오오오! 키즈님께서 '본격적으로' 티스토리에 오신거군요(... 대전 갔다 오느라 이제 봅니다)
    • 프로필 사진
      2006.07.27 17:14 신고
      네..^^ 이전에 머물던 Korserve가 자꾸 불안정해지는 통에 큰 맘먹고.. (눈물을 뿌리며) Tistory로 넘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