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라인 벨로 2. 더 나은 내비, 추적을 지원할 귀여운 사이클링 컴퓨터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자전거를 타기 좋은 계절은 아닌 듯 하지만, 그래도 천변을 따라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자전거로 낯선 곳을 찾는다면 카카오맵 같은 지도 앱의 자전거 내비게이션 같은 기능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을 듯한데... 혹시 자전거용 컴퓨터 같은 걸 이용하시나요?

 

더 나은 자전거 내비게이션과 추적을 위한 비라인 벨로 2

 


자전거에 부착해 사용하는 이 사이클링 컴퓨터(라기 보다는 내비게이션을 포함한 트래킹 시스템)는 크기도 작지만, 스마트폰과 연동해 정보를 제공해주게 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을 자전거에 부착할 필요 없이 필요한 정보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비라인(Beeline)이 내놓은 벨로 2(Velo 2)는 기존 모델보다 커진 32mm 원형 LCD 화면(200 x 200)에 더 나은 경로 정보 표시한다고 하는데, 생활 방수를 지원하고 USB-C로 충전하면 1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니 일상적인 사용에는 문제가 없어 보이더라고요. 저처럼 기존 스마트폰 대신 이런 제품이 필요할까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서 목표한 돈의 24배 가까이 펀딩에 성공한 걸 보면 꽤 많은 자전거 라이더들이 스마트폰과는 다른 이런 제품이 계속되길 바라는 모양입니다.@_@/

 

반응형

 


 

Velo 2 Cycling Computer | Beeline

Beeline Smart Routing™ Snapshot of real-world feedback used to create better routes from London, UK, 2020. Red is a negative rating, Blue is a positive road rating.

global.beeline.c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