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영화 세계관인 MCU(Marvel Cinematic Universe)의 외연을 지구 밖 우주로 확장시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Gardians of the Galaxy). 전작이 무난한 흥행 성과를 낸 만큼 개봉 후 3년이 되는 2017년에 후속작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를 극장에 올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일 텐데요.
우리에겐 낯설지만, 흥미로운 캐릭터의 향연을 보여준 가오갤에서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캐릭터를 꼽자면 나무 인간(?) 그루트(Groot)를 빼놓을 수 없을 겁니다. 나무 인간인 만큼 큰 키에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신체로 친구들을 위기에서 구하면서 불과 함께 산화해 감동적인 엔딩을 맞이했는데요. 귀엽고 깜찍한 아기 그루트로 전작을 마감한 그루트는 2편에서도 특유의 깜찍함을 어필할 거라고 하더군요.
그렇게 깜찍한 그루트를 자동차나 책상 위에 두고 싶으신가요? 그럼 이 충전기를 사세요. 깜찍한 그루트가 작은 화분 위에서 춤까지 추는 귀여운 제품이니까요. USB 충전기라는 본분을 잊은 것 같은 귀여운 디자인에 깜찍한 춤사위까지 보여주는 녀석이니 마블 팬이라면 컬렉션에 하나쯤 추가해봐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은 39.99달러(46,000원 정도)라고 하는데 고성능보다 고귀염으로 무장한 제품이니 그 정도 가격은 받아들일 수 있을지도요~
[관련 링크: thinkgeek.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