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티브 유니온 이클립스... 깔끔하게 관리하기 힘든 충전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해줄 USB 허브...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16. 11. 25.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무언가가 많아도 책상 정리 잘하는 사람이 있는 것처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디바이스를 많이 쓰시는 분이라도 깔끔하게 정리하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각종 충전 케이블이 어지럽게 굴러다니는 집에 사시는 분들 역시 많을 것 같은데요.


깨끗하게 관리하기 힘들었던(?) 충전 케이블을 깔끔하게 수납해줄 USB 허브...


킥스타터를 통해 등장한 아이디어 상품 이클립스(ECLIPSE)는 그렇게 귀찮음이 많은 분들의 케이블 걱정을 줄여준다는 아이템입니다. 네이티브 유니온(Native Union)이 만든 이클립스는 기본적으로 USB 허브이며 벽이든 책상이든 어디에든 두고 줄 꼬임 걱정 없이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죠.








평소엔 지저분할 수 있는 충전 케이블을 본체 안에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고요. 그런 만큼 단순 명료한 제품인데 반응은 좋네요. 그 심플함이 먹힌 건지 벌써 목표한 액수의 7배 이상을 끌어모았거든요.^^ 비슷한 제품이 세상에 없었냐하면 그럴 것 같지는 않지만, 마음에 드신다면 펀딩에 참여해보시면 어떨까요?


[관련 링크: Kickstarter.com]


반응형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6.11.26 12:38 신고
    요즘에는 너무 충전해야 하는 기기가 많아서 선 정리가 진짜 골치아파요ㅠㅠ 이것도 꽤 괜찮네요. 국내에 비슷한 제품이나 좀 살펴봐야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16.11.26 15:33 신고
      다른 제품들도 선을 감추려는 노력을 하는 제품들은 많을거에요.^^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기만 하시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