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더(Balldur)... 아날로그 스타일을 살린 스피커와 스마트 전구, 무선 충전기가 하나로 만났다...

본문

반응형

스마트 가전의 출현이 늘어날수록 작지만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요.

NENO TEAM의 발더(Balldur)도 그런 제품 중 하나입니다. 뭐랄까 제품 자체가 고도의 기술력을 요한다거나 세상에 없었던 무엇을 만든 게 아니라 익숙한 제품들을 하나로 합쳐 가치를 높이고자 한 아이템이랄 수 있는데요.


복잡한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해줄... 아날로그 스피커 + 스마트 전구 + 무선 충전기...


발더는 아날로그 스타일의 전구가 가장 눈에 확 띄는 나무 상자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요 녀석은 내부에 스테레오 스피커를 품고 있으며 음악 재생 등은 모바일 앱으로 할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볼륨 조절도 할 수 있고, 핸즈 프리 등으로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조명 역시 전용 앱으로 원격에서 제어할 수 있고, 무선 충전 기능까지 제공해 스피커 따로, 조명 따로, 충전기 따로 책상 위를 차지하던 기존의 제품을 밀어내고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켜줄 걸로 보입니다. 그런 효용을 알아본 투자자들의 투자를 받아 무난히 목표액 이상을 킥스타터에서 투자받았고요. 폭발적인 반응은 당연히(?) 아니지만, 이 정도면 머잖아 실물을 만나는 것도 어렵지 않아 보이네요. 물론 이 제품에 끌리실지는 모르겠지만요~^^


[관련 링크 : Kickstart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