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노 노트밴드... 사용성은 비슷하지만, 빠르게 깜빡이는 표시법으로 차별화했다는 스마트 밴드...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16. 6. 13.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혹시 지금 팔목에 스마트 밴드 같은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쓰고 계신가요?
스마트 워치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도 하고 필수적인 기능은 대체로 제공하고 있는터라 요즘엔 스마트 밴드를 쓰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스치듯 봐도 더 잘 기억된다는 색다른 알림을 보여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우노 노트밴드...


우노 노트밴드(Uno Noteband)라는 이 제품은 어떠신가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연결해 앱이나 메시지에 대한 알림을 받고, 운동량을 실시간으로 추적해 준다는 등의 기본기는 다른 스마트 밴드와 비슷한데 흥미로운 차이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메시지를 보여주는 방식이 특별하다는 건데요.
마치 망막에 기록시키기라도 하듯 초당 8번이나 빠르게 깜빡이는 방식으로 알림 메시지를 보여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글씨를 빠르게 보여주면 무의식적으로 더 기억이 잘 된다는 뇌과학에 기반한 거라고 하는데 정말 효율적인 방법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차별화가 쉽지 않은 스마트 밴드에서 이런 차별화 방식이 신선하긴 하네요.



정말 이렇게 자주 깜빡이고 빠르게 메시지를 쏟아내는 방식이 인지가 잘 되어 좋더라는 사용자의 평가가 있기 전에는 살짝 의문이 들기도 하겠지만요.^^;; 현재 99달러(12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팔고 있던데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 새로운 타입의 스마트 밴드에 관심을 가져보시죠.


[관련 링크 : Unonoteband.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