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카보드(ArcaBoard)... 스케이트 보드로 날아서 이동하고자 하는 꿈에 어설프게 도전하다...?!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높은 인기를 끌었지만, 저가품의 공세 속에 폭탄의 이미지를 품게된 소형 이동수단 호버보드.
날지 못하지만 하늘을 날것 같은 이름을 가진 이 호버보드 대신 진짜 하늘 위를 날아오를 이동수단이 준비되고 있더군요.


하늘로 사용자를 둥실 떠오르게 할 독특한 개인용 이동수단, 아카보드...


아카보드(ArcaBoard)라는 이름의 이 새로운 이동수단은 스스로 균형을 잡고 탑승자의 의지를 읽어 움직하는 기존의 제품과 비슷하지만, 가장 큰 차이인 하늘을 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늘 위로 탑승자를 이끄는 방식은 대부분의 드론이 택한 전통적인 프로펠러. 36개의 소형 프로펠러를 보드 본체에 달고 프로펠러의 움직임을 제어해 탑승자를 공중에 띄우게 되는 식이죠.









백 투 더 퓨처에서 마이클 제이 폭스가 탔던 하늘 위를 달리는 스케이트 보드처럼 탑승자를 공중으로 이끌 준비에 한창인 건 좋은데... 200kg까지 공중으로 띄울 수 있다곤 하지만, 문제는 어딘지 혁신적이라기 전통적인 기술에다 디자인이 마치 창고에 쌓아둬야할 것 같다는 느낌.-_- 폼이 꽤 중요한 이동수단인데 좀 아쉽네요. 예약 판매 가격도 19,900달러(2,330만원 정도)로 결코 저렴하거나 누구나 살만한 가격이 아닌데 좀 더 폼이 나지 않다면 전 잘 안 팔릴 것 같아요~ㅎㅎ 물론 저가는 아니니 폭발 문제를 일으켰던 싸구려 호버보드 같은 사고는 없겠죠?;;


[관련링크 : Arcaspac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