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워즈 R2D2 냉장고... 일본으로 넘어가 냉장고가 된 드로이드? 아니 팬심 자극용 아이템...?!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스타워즈는 단순한 영화가 아니라 미국의 대표 문화 아이콘으로 우뚝 선 기념비적인 작품이죠.
덕분에 스타워즈에 등장한 캐릭터들은 그 자체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고요. 그런 사랑을 상품 기획자들이 가만 둘리가 없는터라 그간 다양한 상품으로 캐릭터들이 다시 태어났었는데...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의 개봉을 앞두고 이런 바람이 더욱 가속화된건지 바다 건너 일본에서 팬심의 주인공 R2D2를 이용한 새로운 상품을 내놨네요. 냉장고라는 게 좀...=_=^



내년부터 일본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을 스타워즈 속 실물 크기 R2D2의 정체는... 바로...


아무튼 이 동영상의 주인공이 바로 R2D2 냉장고.
하이얼 아시아가 발표한 제품으로 998,000엔(941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리모콘 조작으로 움직이고, 크기는 영화 속 설정과 동일한 크기. 완충 시에는 2시간 정도 주행이 가능하고 최고 속도는 1km/h라고 하더군요. 머리에는 프로젝터도 내장하고 있어 스마트폰에서 영상을 보내 투사하는 것도 가능.








...=_= 헌데 이런 외부 기능에 충실해서인지 55kg의 묵직한 이 냉장고에 넣을 수 있는 건 고작 350ml짜리 캔 6개 정도. 그러니 이 냉장고를 구매하는 이들은 냉장고 기능 자체보다 실물 크기의 R2D2를 가까이에서 조작할 수 있다는 부분에 더 의의를 두지 않을까 싶네요.^^;; 실제 판매는 내년이라는데 영화의 흥행과 함께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할 수 있을까요? 


[관련링크 : engadge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