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72
Total
42,198,252
관리 메뉴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소니 액티브 스피커 SRS-LSR100... TV와 떨어져 있어도 TV 소리를 그대로, 거기에 리모콘... 응?? 본문

N* Tech/Device

소니 액티브 스피커 SRS-LSR100... TV와 떨어져 있어도 TV 소리를 그대로, 거기에 리모콘... 응??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15. 9. 24. 14:08
반응형

TV에서 정말 재밌는 걸 하고 있는데 설겆이를 해야한다면...

TV에서 떨어진 곳에서 작업을 하면서 소리라도 듣고 싶다면...




TV와 떨어져 있어도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데... 그렇게까지 해야할까...


어딘지 굳이 그렇게까지 해야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이런 깨알 같은 상황을 고려해 소니가 새로운 액티브 스피커를 선보였습니다. SRS-LSR100이라는 이번 모델은 텔레비전 스피커라는 이름으로 등장했는데요. 









9월 중으로 판매를 시작할거라는 이 제품은 충전 기능을 겸한 송신기와 수신기이자 리모콘 기능까지 겸하는 스피커 본체로 이뤄져 있습니다. 문제는 그렇게 리모콘과 스피커의 기능을 통합하다보니 얻게 된 다소 조악해 보이는 이상한 디자인에 굳이 이렇게까지해서 TV의 소리를 들으며 무언가를 해야 하는지. 그렇게 TV를 꼭 챙겨봐야 할 상황이라면 다른 일을 멈추고 TV에 집중하는 게 더 맞는 게 아닐까하는 생각을 갖게 하는 제품의 경쟁력에 있는 게 아닌가 싶네요.^^;;


[관련링크 : Sony.jp]


반응형
Tag
, , , , ,
2 Comments
  • 프로필사진 마천루 2015.09.28 15:17 사실 한국에서는 필요한지 잘 모를수도 있을 컨셉이긴 한데요.
    제가 일본에 살다보니 그럴수도 있겠다 싶네요.

    일단 제품 컨셉이 젋은 세대를 위한 제품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청력이 떨어지는 분들은 티비 소리가 잘 안들릴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개인용 스피커로 소리를 보조해 주는 역할도 될 수 있고,
    모두가 시청하는 채널이 아닌 다른 채널을 라디오처럼 들을수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다같이 크게 듣기보다 오히려 혼자서 듣기 위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일본의 경우 거실크기가 작고 방문이 미닫이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방음이 잘 안됩니다.
    텔레비젼 소리를 높이면 다른 가족분들께 방해가 될 수 있어 가족간이라도 폐끼치기 싫어하는 일본분들 특성상 필요한 제품이겠다 싶네요.
    다른 일을 하면서 스포츠 중계나 가요 프로그램을 청취하시는 분들도 있겠구요.
    개인적으로는 갖고 싶긴 하네요.
  • 프로필사진 라디오키즈 2015.09.28 15:59 신고 네. 역시 마천루님 말씀대로 일본 환경에 특화된 제품이군요. 필요에 의한 제품이라면 호응도 괜찮을듯 하네요. 자세한 의견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