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핏 스피도 샤인 스윔 트래커... 수영 중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트래커를 찾는다면...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15. 8. 25. 22: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피트니스 트래킹을 전문적으로 할 목적으로 만들어지는 스마트밴드들.
걷고 달릴 때 손목 위에서 사용자의 상태를 파악하고 기록해 주는 기특한 녀석들에게 아쉬운 한가지를 꼽으라면 배터리 문제로 불거지는 사용 시간 문제가 제일 크겠지만, 그 다음으로 은근히 신경 쓰이는 게 바로 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수영장에서도 쓸 수 있는 새로운 피트니스 트래커, 미스핏과 스피도가 만났다...


대부분의 스마트밴드들이 생활 방수 수준의 방수 기능을 제공하지만, 막상 수영을 하거나 하려면 슬쩍 풀러놔야 마음이 편한 제품들이 있죠. 그런 만큼 사용자들의 불만도 적잖았을텐데요. 웨어러블 디바이스 시장에서 잔뼈가 굵어가고 있는 미스핏(Misfit)이 선보인 요 녀석은 그 불만을 어느 정도 풀어줄 수 있을 듯 합니다.





미스핏이 수영복 등으로 유명한 스피도(Speedo)와 손잡고 아예 수영용 모델인 미스핏 스피도 샤인 스윔 트래커(Misfit Speedo Shine swim tracker)를 내놨거든요. 기존의 미스핏 샤인과 디자인은 물론 기능도 비슷하지만, 수영 등 수중 활동에 특화된 기능을 더했다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80달러(95,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을거라는데 아직 국내에도 샤인을 쓰시는 분들이 적잖으시죠? 다음 모델로 이 녀석은 어떠세요?


[관련링크 : engadget.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