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라로이드 큐브+... 800만 화소에 와이파이까지 추가한 폴라로이드의 라이프 스타일 카메라...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추억이란 이름으로 사랑받았던 즉석 카메라의 대명사 폴라로이드.

하지만 그 '추억'의 브랜드가 대부분 그렇듯 폴라로이드 역시 디지털이란 대변혁 앞에서 무너져 내렸는데요.



와이파이와 화질 개선까지, 폴라로이드가 만든 깜찍한 카메라~ 폴라로이드 큐브+...


이 작은 액션캠은 디지털에서 재기를 꿈꾸는 폴라로이드의 폴라로이드 큐브+(Polaroid Cube+)라는 모델입니다.
지난 해 처음 출시됐고 폴라로이드는 요 녀석을 라이프 스카일 카메라라는 이름으로 구분되는 것 같은데요. 기존의 액션캠과 달리 아웃도어나 익스트림 스포츠 외에도 생활 모든 상황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그건 폴라로이드의 주장일뿐~ㅎㅎ 액션캠도 활용도는 무한이니까요.




올해 업그레이드된 폴라로이드 큐브+는 가로 세로 3.5cm의 정육면체 형태로 강렬한 색채와 폴라로이드 특유의 무지개 컬러를 사용해 깜찍하면서도 활동적인 에너지를 드러내고 있는데요. 600만 화소였던 전작과 달리 광각 렌즈를 단 800만 화소 카메라를 이용해 스틸 사진과 풀HD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는데요. 전원/촬영 버튼 등 극단적일 정도로 심플한 버튼 구성으로 단순한 사용성을 자랑합니다.




또 새로운 색상을 추가하고 와이파이 연결 기능을 더해 최근의 트렌드를 부지런히 따라가는 모습을 보여주죠.
새 모델의 가격은 149.99달러(168,000원 정도)로 8월에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올해부터 국내에 소개되기 시작한 폴라로이드 큐브의 후속 모델이니 이 녀석도 곧 국내에서 만날 수 있으려나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이가 요 카메라를 쓰는 모습이 방송을 탄 후 제법 인기라던데~^^;;


[관련링크 : Polaroid.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5.07.13 11:13
    구매하려니 한국배송은안되네요 ㅠㅠ 어찌사야헐꼬
    • 프로필 사진
      2015.07.13 11:51 신고
      해외 직구 등도 있겠지만, 폴라로이드를 국내에서 파는 업체 등에 문의해 보시면 어떨까요? 프로디지털(http://www.ssancam.com) 등 이 모델 이전 모델을 유통하는 곳들이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