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문레이커(Moonraker).. 어쩌면 마이크로소프트가 출시했을지 모를 노키아표 스마트 워치... 본문

N* Tech/Device

문레이커(Moonraker).. 어쩌면 마이크로소프트가 출시했을지 모를 노키아표 스마트 워치...

라디오키즈 2015. 6. 17. 22:00

웨어러블 디바이스 춘추전국시대에 진입하면서 많은 제조사들이 스마트 워치를 선보이고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아직 스마트 워치를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스마트 밴드를 선보인 적은 있는데요.



노키아가 준비했었지만 마이크로소프트가 상품화하지 않았던(?) 스마트 워치...


이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브랜드가 된 노키아도 스마트 워치를 준비했었다는 군요.
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되기 전에 노키아가 준비했었다는 문레이커(Moonraker)라는 이름의 이 스마트 워치는 스포티한 느낌에 강렬한 컬러, 둥글게 마무리된 네모 스타일 등 꽤 눈에 띄는 스타일을 견지하고 있는데요.



알림을 받고 음악도 듣고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될 요 녀석은 꽤 익숙한 스마트 워치의 사용성을 고스란히 제공하면서 하단에 물리 버튼을 하나 달고 있는 것 말고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인데요. 내부 UI는 윈도우폰의 그것과 닮아있네요.





하지만 아직 마이크로소프트가 스마트 워치에 대한 정보를 흘리지 않는 걸 보면 이 녀석은 콘셉트 단계에서 사라진 것 같은데요. 그 시절의 고민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스마트 밴드에 이미 녹아들었을테지만 그들 만의 스마트 워치를 내도 좋을 것 같은데 언제쯤 마이크로소프트표 스마트 워치를 만나볼 수 있을까요.


[관련링크 : twitter.com]


Tag
, , , , , , , ,


0 Comments
댓글쓰기 폼